바비 킴 스페셜 앨범 - Love Chapter. 1
바비 킴 (Bobby Kim) 노래 / 지니(genie)뮤직 / 2009년 1월
평점 :
품절


가끔씩 누군가의 애잔한 발라드 곡에 끈적거리는 목소리로 피처링을 해주던 가수가 있었다. 힙합계의 대부라고도 하고 음악한다 하는 사람들은 다 실력있다 말하는 그, Bobby Kim. 하지만 내겐 그렇게 큰 느낌을 주진 않았다. 

어느 날 텔레비젼에서 어느 프로그램의 마지막에 단 15초 흘러나왔던 뮤직비디오 속, "사랑...그 놈" 때문에 덜컥 CD를 사고 말았다. 제멋대로 왔다가 자기 맘대로 떠나가는 사랑 때문에 가슴아파하는 그의 노랫말이 그의 끈적거리는 목소리와 애잔한 멜로디에 뒤섞여 온통 가슴속을 휘저었다. 이 세상 사랑 노래란 모두 내 노래같다고들 하지만, "사랑..그 놈"만큼 내 것인양 받아들일만한 노래가 또 있을까? 도대체 Bobby Kim, 이 남자의 노래는 왜 이런거야? 

혹여, 그의 노래를 아직 들어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사랑..그 놈"과 더불어 "천번을 더해도"를 권하고 싶다. 다만 지금 사랑 앓이를 너무 심하게 앓았던 사람들, 혹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려는 초보자에게는 마음을 단단히 하고 그의 노래를 들어주길 권한다. 안 그러면 사랑 몸살이 너무 심해 숨조차 쉬기 힘들어질테니 말이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무해한모리군 2009-02-23 10: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발이 유난히 적습니다만 ㅎㅎ
마음을 흔드는 리뷰입니다. 생투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