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란 무엇인가
폴 스미스 지음, 최경남 옮김 / 거름 / 2005년 2월
평점 :
품절


솔직히 '마케팅'을 모릅니다. 올 한 해, 개인적으로 '마케팅을 정립하기'가 목표 중 하나인 나로서는, 제목만 보고 혹했던 책입니다. 무언가 '해답'을 제시해줄 것만 같은 느낌에 읽었습니다. 그런데 다른 책들처럼 역시나 '정답'은 없더군요. 다만 '더 좋은 것'을 제시해주긴 합니다.

마케팅과 관련된 직종에 근무하는 사람들은 한 번쯤 읽어볼만 합니다. 카테고리가 굉장히 많은데요, 많기 때문에 다양한 생각들이 난무하긴 하지만, 또 깊이 있는 생각은 없습니다(전혀 없다고 봐도 됩니다). 한 카테고리 당 5~6페이지밖에는 할당되어 있지 않거든요 ㅡ.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