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을 아빠가 읽고 싶다고 하셔서 사려고 봤더니 번역에 대한 얘기가 엄청 많다.

그래서 안 사고 아빠한테 도서관에서 빌려 읽으시라 했다ㅋㅋㅋㅋㅋ

대체 상태가 어떻길래 백자평이 다 저런걸까? 궁금

정말 번역이 그렇게 별룬가?

도서관에서 빌려 오면 나도 한번 훑어 봐야지.


그나저나 오늘 마침 적립금이 꽤 모여서 기쁜 마음으로 이 책 좀 사려고 했더니만 딱 멈추게 되었네

그래서 이제 다른 책 사려고 기웃기웃 하고 있는 나

아....나 올해 책 그만 사기로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ㅜ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자목련 2023-12-12 17:3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아빠와 책 이야기, 멋지네요.
종종 제가 읽은 책을 큰언니한테 추천하고 큰언니의 책을 주문하던 때가 생각나네요.

망고 2023-12-12 18:39   좋아요 0 | URL
자목련님이랑 큰언니 너무 보기 좋아요^^
저는 언니랑 취미가 달라서 책이야기는 안 하는데 언니가 책을 사주긴 해요ㅋㅋㅋㅋ울언닌 읽진 않으면서 책 사는 건 좋아하거든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