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요즘 책 권태기라 책을 안 읽고 있는데ㅠㅠ 믿고 읽는 작가의 책이 나왔으니 또 이렇게 샀다.

언제 읽을지는 모르겠지만;;

주말에는 그간 내내 붙잡고 읽다 말다 하고 있는 책을 다 읽어버려야지. 한달동안 책 한권을 못 끝내고 있네 크흐....






요즘 마당엔 자두가 익어가고 있다. 생각만큼 많이 달리진 않아서 벌써 거의 다 따먹어버렸다ㅋㅋㅋㅋ

익은거 하나씩 따 먹는 재미가 솔솔한 자두



새빨간 자두. 엄청 달고 맛있다.

내년에 또 보자 자두들아~




이 꽃은 수레국화라는데

심은적이 없는데 마당 구석탱이에 이렇게 삐죽 나왔다.

처음엔 잡초인 줄 알았는데 꽃이 예쁘게 피길래 이게 대체 뭘까 하고 초록창 렌즈를 돌려봤더니 수레국화라네

가족 중에 아무도 이 꽃을 심은 사람이 없다는데 어라? 넌 어디서 날라 왔니?ㅋㅋㅋ

어디서 왔는진 모르겠지만 참 예쁘네. 잘왔다 잘왔어



 

이제 장마철이다. 

나도 그만 놀고 열심히 책을 읽어 보도록 해야겠다. 

이 느닷없이 끝나는 페이퍼의 마무리는 뭐람?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자목련 2023-06-26 11:1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어제 마트에서 자두를 한 팩 샀는데 망고 님은 나무에서 직접 자두를 따셨군요.
망고 님의 마당에 놀러가고 싶습니다!
책 페이퍼에 저는 자두 이야기만 ㅎㅎ

망고 2023-06-26 13:08   좋아요 1 | URL
요즘 자두철^^향긋한 자두 너무 좋아요 근데 저희집 나무엔 약을 안 쳐서 달게 잘 익은 자두엔 어김없이 벌레가 구멍파고 꼭 들어가 있어서 잘 보고 먹어야 합니당ㅋㅋㅋㅋ이거 책페이퍼 아니고 그냥 이것저것 나열한 페이퍼라 자목련님 어떤 댓글도 대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