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아신스 꽃이 폈다.

근데 향기가 너무 강력해서 거실에 있다가 밖으로 퇴출당했다ㅎㅎㅎ

참 예쁜데 향기가 짙어서 약간 머리 아픈 히아신스.

백합향 비슷하게 난다.




꽃은 정말 예쁨^^

서재에서 꽃향기 날거 같은 느낌ㅋㅋㅋㅋ




그리고 책을 샀다.




알라딘 배송비 정책 바뀌었다더니 정말이었네

이 책 만 오천원 안넘어서 배송비 문다는 거다ㅠㅠ

그래서 샤프심이랑 같이 샀네ㅋㅋㅋㅋ마침 샤프심이 똑 떨어져서 연필을 깎아야 하나 했는데 내가 연필을 잘 못 깎아서ㅋㅋㅋ 연필깎이를 사야하나 했단 말이다ㅋㅋㅋㅋ왜 생각이 이렇게 흐르는지 모를

암튼 그러던차에 천원 모자라 배송비 무니까 샤프심이나 사자 해서 책이랑 같이 주문했다는 쓸데없는 얘기를 왜 쓰고 앉아있는건지 모르겠네


저 책은 내 취향은 아니고 집에 가족중 한명이 이 책 좀 주문해보라고 해서 산거다.

아니 왜죠?ㅋㅋㅋㅋㅋㅋㅋ

  


아참 그리고



튤립~

튤립에 싹이 났다. 쑥쑥 커라



이제 슬슬 집에 식물들이 봄맞이에 들어가는게 보인다.

어찌되었든 봄이 오는건 좋다. 

그래서 나 요즘 기분이 좀 좋아 그래서 책을 못 읽겠다ㅋㅋㅋㅋ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appletreeje 2023-02-22 16:20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앗! 히야신스~~ 제가 좋아하는 꽃이예요!!!
히야신스가 피면 겨울이 가고 정말 봄이 도래하는 거죠!
해마다 히야신스가 나오면 몇개씩 사서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선물하는데
올해는 꽃집이 졸업시즌이라 아직 안 갖다 놓아서 아직 못 보고 있어요.
지난 주까지 거의 대학 졸업식이 끝나가니까, 이번 주엔 꼭 데리고 와야겠어요~~
저 책도 재밌을 것 같아요!
새싹(싹 보면 유치원생들이 부르는 ‘싹트네‘라는 노래가 생각나 흥얼거리죠~)보니 정말
봄이 코 앞에 왔네요~~ 오늘도 굿데이!!!^^

망고 2023-02-22 16:38   좋아요 2 | URL
싹트네에에 싹터요오오 내마음의 사랑이~~
애플님 히아신스 좋아하세요? 오오! 올해 저희집 히아신스 너무 일찍 폈어요 겨울이 유독 추워서(영하 20도!) 집안에 들여놨더니 꽃이 빨리 폈어요.
히아신스 얼른 들여놓으세요 집안 화사해지면 기분이 막 좋아지잖아요^^
저 책은......네 재밌어요ㅋㅋㅋㅋ 현실이 씁쓸하긴 하지만ㅜㅜ
ㅎㅎㅎ애플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