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에 산 책이다. 교보에서 주문한 책 한 권은 아직 안 왔다. 그건 언제 올지 몰라서 일단 온 것들만 찍었다.

사실 조지 엘리엇의 "플로스 강의 물방앗간"만 빼고 몽땅 중고서점에서 산 책이닷ㅎㅎㅎ

다들 최상등급으로 샀더니 새책 같은 헌책이라 완전 좋네


먼저 조지 엘리엇은 이때까지 한 권도 읽은적이 없다. 그래서 이번에 "플로스 강의 물방앗간"을 샀다.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읽을 생각을 안 하고 있었네. 이번에 한번 읽어봐야겠다.

"다시 찾은 브라이즈헤드" 읽고 좋았기 때문에 에벌린 워의 "한 줌의 먼지"는 당연히 사야하는 책이었고, 헨리 제임스는 "여인의 초상" 한 권만 읽기엔 뭔가 부족한 거 같아서 "워싱턴 스퀘어"를 샀다. 다른거 살까 하다가 최상등급 중고가 있길래 이걸로 사 본 것. 

내가 좋아하는 작가 리처드 루소 책 두권은 하드커버로 나와있길래 냉큼 샀는데 이것도 거의 새책이라 좋다.

"Everybody's Fool"은 예전에 번역서로도 나왔었던 "노스바스의 추억" 즉  "Nobody's Fool"의 후속편이라한다. 잠깐, 이거 읽으려면 기억을 다시 되살리기 위해 "노스바스의 추억"을 또 읽어봐야겠는걸. 뭐 예전에 워낙 재밌게 읽었으니까 한번 더 읽는것도 괜찮다.  

근데 리처드 루소 책 작년에 언니가 보내준 것도 안 읽었는데....이것들 다 언제 읽지? ㅋㅋㅋㅋ


쟁여두면 언젠간 읽겠지?......ㅋㅋ




댓글(4)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23-01-13 23:0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3-01-13 23:38   URL
비밀 댓글입니다.

기억의집 2023-01-16 12:45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쟁여두면 어느 날 갑자기 읽어보자는 생각이 들어 읽긴 해요. 저 보면…

망고 2023-01-16 14:24   좋아요 1 | URL
몇년있다 가만 책장 들여다 보면 저런 책이 있었네 하면서 새삼 꺼내 드는 순간이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