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우리는 삶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는 것 같지만 가장 중요한 삶의 진정성과 소중한 것에 대해 흔히 잊는다. 내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지, 우리가 차마 일상 속에서 놓쳐 잊고 말지만 매일 입에 담아야할 단어들이 있다. 사람이기 때문에 인생의 목적어를 생각할 필요가 있고, 그것을 알려줄 이야기가 될 것 같아 위시리스트에 담아본다.

 

 

 

 

 

 

 

 

 

 

시리즈 전체가 궁금하긴 하지만 그 중 첫 번째 철학책인 '사랑'이 역시 관심을 끈다. 내 삶을 나아지게 하고 스스로를 더욱 빛나는 사람으로 가꾸기 위해서는 나와 타인의 저울질이 항상 속하기 때문에 그것이 힘들기도, 행복하기도 하다. 누구를 사랑하고, 사랑에게 무엇을 바라고, 내 삶에서의 사랑과 엮인 감정들의 원천을 이해하고 앞으로 그 마음과 함께 살아가는 방향을 잡는데 더없이 좋은 생각하는 시간을 알릴 것 같은 책이다.

 

 

 

 

 

 

 

 

 

 


 

 

 

자신을 위한 소소한 공간 속에서 남들과 나눌 수 있는 무언가 작지만 대단한 것을 발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는 요즘 흔하다 할 수 있다. 공감이야 말로 오히려 특별한 것이 된 요즘은 이렇게 소소한 그림과 일상이 담긴 기록에서 누군가의 이야기와, 나와 닮은 삶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잡지에서나 읽지 않을까 싶은 이성에 대한 이야기에 솔깃하지 않을 여자는 몇 없을 것 같다. 너무 달라서 알아가려 해도 도무지 감이 안 잡혀서 포기한지 오래지만- 그래도 나와 다른 사람의 이야기만큼 재미있고 흥미로운 게 없는 성격이라, 위시리스트로 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