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2 [dts] (1 disc) - 폭스 판타스틱 4 발매기념 할인
브라이언 싱어 감독, 안나 파킨 외 출연 / 20세기폭스 / 2004년 11월
평점 :
품절


'전편을 능가하는 속편'. 이 한마디가 '엑스맨2'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말이다. 주인공들의 활약, 액션의 규모와 철학적인 깊이 등 모든 면에서 1편을 능가하는 속편이다.

적절하게 캐스팅 된 엑스맨들의 연기도 텅빈 내면연기를 보여주던 기존의 블록버스터 배우들과 다르고, 오프닝장면에서 장엄한 오페라와 함께 등장하는 나이트크롤러의 액션도 무조건 터지고 부수기만 하던 액션영화들과 달리 아름답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

더욱 늘어난 엑스맨들을 산만하지 않게 적절히 등장시킨 브라이언 싱어 감독의 연출도 인상적이고, 엑스맨끼리의 대결구도에서 벗어난 엑스맨연합과 인간과의 대결이라는 이야기구도 또한 그리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매우 재미있다.

본편만 들어있는 DVD, 전편과 2편의 합본판, 2편에 각종 트레일러와 감독,배우들의 인터뷰, 미공개장면 등이 들어있는 확장판 등 3가지 종류의 DVD가 출시되었다. 개인적으로는 영화 본편만 들어있는 한장짜리 DVD가 가장 마음에 든다.

어차피 영화라는 것은 영화 그 자체의 상영시간 내에서 모든 것을 보여주는 것이고, 나머지 미공개장면, 촬영과정 등은 사족에 지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확장판에서는 나름대로 꼼꼼하게 많은 것을 담으려고 노력했지만 개인적으로 이 한장짜리가 가장 마음에 든다.

아쉬운 점은 한장짜리와 두장짜리의 가격차이가 5천원도 채 안된다는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