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rpoll 2004-12-25  

사요나라님~~~
안녕하세요 ^^ 오랜만입니다! ㅎㅎㅎㅎ 아, 사요나라님도 대전에 사셨죠? 오호- 한번쯤은 스쳐갔을 수도 있었겠군요! 신기신기 +_+ ㅎㅎ 사요나라님은 크리스마슨데 특별히 하시는 일 계신가요? 으음. 어느샌가부터 저에게 크리스마스는 휴일 중 하나에 지나지 않게 되었어요 -.-; ㅎㅎ 내년에는 수능 끝나고 애들과 신나게!!!! 놀기로 했지만 그건 성적이 잘 나온 애들에 한해서겠죠?;;;;;;; ㅎㅎ 아이쿠. 아무튼! 사요나라님 오늘 즐겁게 즐겁게~ 보내시구요! 내일까지 쉬는 날이라 좋군요! 내년에는 크리스마스가 일요일이겠지만 ㅠㅜ 아앗, 아무튼 새해 복도 많이 받으시구요 ^^★
 
 
sayonara 2004-12-31 10: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새로 바뀐 이미지의 반응이 어떻든가요!?
전 왠지 좀 울적해 보인다는 느낌이.. ㅎㅎ
.
크리스마스엔 밤새도록 술마시고...
혹시 유성지역을 지나시다가 카리스마를 가장한 부리부리한 눈빛의 큰바위 청년을 보신다면 인사나 하시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