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따서 조립하기 : 우리 아빠 자동차 현대자동차 자동차 따서 조립하기
㈜현대자동차 이미지제공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6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현대자동차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20년전 첫 차를 탄 뒤로는 현대차를 타지 않는다.
하지만 이 책은 비슷비슷하게 넘쳐나는 자동차 만들기 책들 중에서는 아이폰이요, 럭셔리 스마트 하이 웰빙 명품 만들기 책이다.

시중의 거의 모든 자동차 만들기 책은 지나치게 유아스럽다.
적어도 이런 종류의 만들기를 온전히 혼자서, 스스로 직접 할 수 있는 나이인 6~7세의 아이들은 진짜같은 자동차, 진짜같은 공룡, 진짜같은 건물 만들기를 좋아한다.
알록달록 원색적이고, 전면유리에 커다란 눈이 달린 자동차는 3~4세용이다. 이런 만들기 책들의 독자층은 이렇게 실제같은 장난감을 좋아한다. 직접 만들어 보면서 이건 할아버지차다, 이건 고모부차다 하면서 더욱 즐거워 한다.

다른 자동차 만들기책들보다 종류대비 훨씬 더 저렴하고, 훨씬 더 정교하다. 시중의 자동차 만들기 책을 한권도 빠짐없이 전부 구입했지만, 백미러까지 따로 나오고, 스타렉스 캠핑 텐트가 올라가는 것은 이 책이 유일하다.


가격 대비 품질과 디테일, 아이들의 만족도를 볼 때, 이 책은 현대자동차에서 홍보용으로 제작한 것이 아닌가 싶을만큼 훌륭하다. 아무리 찾아봐도 다른 브랜드의 자동차 만들기 책들이 없는 것이 통탄스럽고 애처로울 지경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