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유혹 여자의 심리 - 돈과 출세는 여자로 결정된다
사쿠라이 히데노리 지음, 김현희 옮김 / 지상사 / 2005년 2월
평점 :
절판


 제목만 보고 책을 골랐는데 읽어보니 상당히 한심한 책이었다. 우선 저자가 나이 칠십 먹은 노인네인데 아직도 본능에 충실해 작업을 열심히 하고 있단다.

그리고 이 책에서 밝히는 독자 타깃이 ' 젊은 여자'  를 유혹하려는 ' 중년 남성'  이다. 그런 중년 남성의 의도가 무엇이겠는가? '어린 애인' 만들어서 '조강지처'와 헤어지고 새출발하기도 아닐테고 그저 단순히 '일회성 즐거움'  느끼기 이다.

물론 서로의 요구가 들어맞아서 쿨한 관계로 끝날 수도 있겠지만 어느 한쪽이라도 상대를 이용하기 위해 만남을 가졌다면 그 뒤에 일어날 불미스러운 상황에 대해서는 각자 각오를 해야 될 것이다.

남녀간의 만남에서는 상대에 대한 '배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사람을 인격적으로 대하지 않고 물질적 혹은 육체적인 이득을 위해 이용하려는 불순한 의도가 담긴 연애를 한다면 행복한 결말을 맞을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책에도 나이등급제가 필요하다. 이 책은 성인용 책인데 책표지 어느 곳에도 그런 것을 알리는 표시가 없다.

찌질한 노인네가 쓴 저급한 내용의 책 (이런 내용을 책으로 엮는 저자나 발행하는 출판사나 또 이런걸 번역하여 출판한 우리나라 출판사 이해가 안된다.)을 읽고 나니... 찝찝한 기분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