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랜스 시대의 트랜스 브랜딩 - 세계 최초의 트랜스 브랜딩 전략서
장동련.장대련 지음 / 이야기나무 / 2014년 3월
평점 :
먼저 '트랜스'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떠올랐던 건 영화 <트랜스포머>였다. 자동차가 순식간에 로봇으로 '바뀌는' 모습이 함께 상상이 되면서 내 머릿속을 스쳐 지나갔다. 이 책 <트랜스 시대의 트랜스 브랜딩>은 내가 트랜스포머를 떠올렸듯, 우리가 알고 있는 그 '트랜스'의 의미를 가진 시대의 브랜딩 전략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고 있는 세상 속에서 우리는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단적인 예로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는 인터넷을 활용해 웹서핑을 하고 있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전화나 문자뿐 아니라 게임, 금융, 카메라 등 다양한 형태와 기능으로 변화되는 기기를 사용하고 있다. 시대가 변하는 만큼, 우리가 사용하는 일상의 것들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전체글보기>> http://recommenbook.com/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