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난..남자다. 

그런 내가 여자들에게 권하는 책을 읽고싶은이유 

알고 싶다는 욕망이다 

그녀들의 욕망이 무엇인지.. 

왓위민원트.. 

그녀들이 원하는것 삶과 꿈.. 

 

 어리석은자의 질문에 

현명한자는 많은것을 깨닫는다지. 

하지만 아는척할수있는 어떤 존재가 되고 싶지않다 

내게 주어진 화두를 내 고독의 사유의시간이 찾는 답이 

있겠지만 어디선가 나의 혼자만의 답이 아닌 

타인 내놓은 답과 그다름을 알고싶다 

  

 내성적인..이라는 제목이 끌렸다 

나역시 나 자신의 존재에 관해 

타인에게 드러내는 기술이 부족하고  

잘하지 못한다. 

그럴수록 달라지고 싶더라. 

변화에 주목하고 싶다  

 

 이사람..박원순. 

그의 책 희망을 심다를 보며 

참 대단한 사람이라고 느낀다. 

참여연대,아름다운가게,희망제작소, 

그가 남기는 사회를 바꾸는 길이 남자로서 존경스럽다

  

 

 

호기심을 부르는 영어.. 

크리에이티브.. 

광고에서 찾는 창의성..그 이야기가 궁금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