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란스러운 세상 속 둘만을 위한 책 - 혼자가 좋은 내가 둘이 되어 살아가는 법 INFJ 데비 텅 카툰 에세이
데비 텅 지음, 최세희 옮김 / 윌북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결혼을 하기로 결심했던 이유 중 한가지는 더이상 헤어지고 싶지 않기 때문이었다. 함께 있으면 너무 좋은데 다음 만남을 약속하며 각자의 집으로 헤어져 돌아가야하는게 싫었다.
결혼하고 나면 더 오래 같이 있게 될 줄 알았는데,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건...헤어짐의 시간이 밤이 아닌 아침이 되었다는 것, 함께하는 밤시간은 거의 취침시간 이라는 것...뭐냐, 무언가에 속은 듯한 이 기분은...ㅎㅎㅎ
그래도 행복하니까 됐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