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2 골고루 먹어요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2년 7월
평점 :
품절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코코몽 캐릭터는 아드님도 무척이나 좋아해요.

코코몽책들은 바른생활 그림책으로 유명해서 유아들에게 좋은내용이 많아요.

유아대상 책이라서 그런지 표지는 푹신푹신한 양장이며 라운딩 처리가 되어 있어요.

아드님 표지 뒤편의 캐릭터에서 눈을 떼지 못하네요~ ㅋ

 



 

발명왕 코코몽,

토마토 좋아하니?

 

 

네! 탱글탱글 토마토, 맛있어요! 맛있어!

가장 인기많은 코코몽부터 물어봐요.

 

 

 

  

 

뒷장은 반플랩북 형식(왼쪽 사진)으로 캐릭터들이 대답하면서 눈을 마주치는 형식이에요.

 

발명왕 코코몽 - 탱글탱글 토마토

멋쟁이 케로 - 아작아작 당근

요리왕 아글 - 아삭아삭 오이

예쁜 아로미 - 동글동글

튼튼한 두리 - 말랑말랑 버섯

 

아이들이 잘 안먹는 야채들이 차례대로 나오네요~ ㅋ

캐릭터의 성격과 함께 야채의 특징이 되는 의성어/의태어로 유아들의 언어발달을 도와주는 구성이에요.




 

드디어 코코몽 만큼 아드님이 좋아하는 세균킹이 나왔어요~ ㅋ

 

개구쟁이 세균킹 - 매콤새콤 김치

 

 

 

 

모두모두 맛있게 먹었나요?

네,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편식하는 아이에게 올바른 식습관을 알려주는 책이 있으면 효과가 좋지요?!

그동안 책의 도움을 참 많이 받았던 것 같아요. :)

 

 

 



 

책을 읽고 간단히 책내용을 되짚어 보기로 하였어요.

간단하게 소꿉놀이 야채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당근과 버섯이 안보이네요;;

그래서 7가베를 이용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당근을 만들고 있는데 아드님도 무언가 만드네요~ 집이래요. :)

 



 

7가베, 8가베로 만든 당근과 버섯이에요. :)

 



 

책에 나온 순서대로 나열해 봅니다.

마지막의 김치는 배추만 놓으려고 했는데, 아드님 고추가루랑 양념 뿌려야 한다며 가져오네요~ ㅋ

 

 



 

이제 순서대로 아드님에게 좋아하느냐고 물어보고~ 맛있게 냠냠 먹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책의 내용도 기억해보며 의성어, 의태어를 표현해 보아요. :)

 

 

 

 

 

이제 모든 야채들 골고루 잘 먹을 수 있나요?

네네 네네네~~~

코코몽 생각하며 앞으로 더 잘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