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 붙였다 뗐다 매직 스티커
아이즐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2년 5월
평점 :
품절


스티커책 안좋아하는 아이들 없죠?!

그 스티커책이 폴리라면?! 아마 대부분 열광할 것 같네요~ ㅋ

 

 

쨘! 위풍당당 폴리 스티커 붙이는 책과 오른쪽은 매직 스티커 랍니다.

 

 

빨라 떼고 싶어하는 아드님을 위해 확! 1/2가량을 접어 줍니다~ ㅋ

사진에 보이는 노란 부분이 접착부분인데 전혀 끈적끈적하지 않는 신기한 스티커에요.

그래서 매직스티커라고 하나봐요. :)

 

 

빨리 붙이고 싶어하는 아드님 덕에 엄마의 밑작업도 빨라집니다~ ㅋ

쿠션감 있는 재질이기 때문에 조금만 떼어놓아도 잘 떨어져요.

 

 

 스티커를 떼서 제자리에 붙이고 있어요

한글 모르는 아이들이 그림자만으로도 캐릭터를 알아맞추는 신기한 광경을 보실꺼에요~ ㅋ

 

 

폴리 캐릭터를 붙이고 옆면에는 칠교? 블럭? 스티커를 붙여요.

보너스 부분 같은데 저는 이부분이 더 좋더라구요~ ㅋ

게다가 스티커 붙일 때 모양만 보고 붙이면 안되고 살짝 생각해야 되요~ :)

삐~~!! 틀렸습니다.

하늘색 바탕의 별무늬 사각형은 주황색 사각형 자리에 붙이면 안됩니다!! ㅋ

 

 

하늘색 사각형도 잘 붙였고, 노랑과 하늘색 무늬의 원도 하늘색 원 자리에 잘 붙였어요~ :)

 

 

모든 스티커를 붙인 모습이에요.

사용한 후에는 제자리에 붙이는 습관으로 정리하는 습관을 길러주면 좋겠어요. :)

 

 

아이를 키우다보면 엄마들이 만화캐릭터를 공부 해야하는데, 이 기회에 폴리 스티커 붙이면서 캐릭터 공부도 해봅니다.

유명한 폴리, 로이, 앰버, 헬리는 잘 알지만~

포크레인 포크, 불도저 브루너, 청소차 클리니, 우편배달차 포스티, 스쿨버스 스쿨비, 스팀롤러 맥스, 덤프트럭 덤푸, 오퍼레이터 진

저처럼 자세히는 잘 모르셨을꺼에요~ ㅋ

 

사진의 책 위에 스티커를 붙이면서 읽어주니 엄마도 아이도 캐릭터 공부 제대로 하네요~ ㅋ

아드님도 아는 캐릭터는 아는척 해주시고~ 모르는 캐릭터의 이름도 알게 되었어요.

 

 

 

이 책은 캐릭터 붙이는 활동과 칠교활동을 함께 할 수 있어 좋아요.

 

 

그 중에서 가장 열광했던 경주장~~!! ㅋ

역시 남아들에게는 자동차 놀이가 최고인가 봅니다~~ ㅋ

아드님 이야기를 만들어가며 엎치락뒤치락하는 흥미진진한 경주 이야기를 들려주시네요~~ ㅋ

 

 

이번 경주의 시상식~!

시상대는 없지만 로이는 4등이래요~ ㅋ

아드님, 재밌는 이야기 들려주어서 고마워용~ :)

 

 

 

 

 이번에는 칠교편을 해보았어요.

거꾸로;; 마지막 도안부터 하겠다는 아드님이에요~ ㅋ

 

 

모두 다한 후에는 제자리에 붙이는 정리 잘하는 아드님이에요. 참 잘했어요~ :)

 

 

폴리라는 캐릭터가 더해지니 스티커책인데도 신나고 오랜시간 동안 아이와 즐겁게 놀 수 있었네요.

캐릭터의 한계는 칠교놀이로 커버까지 되구요.

틈틈히 칠교도안 찾아서 만들 수 있는 도안카드를 준비해봐야 겠어요.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detail_book.aspx?pn=120607_izlerobocar

현재, <이벤트1> 폴리 책을 구매하시면 폴리밴드 무료증정 이벤트를 하네요.

 

저도 좀 담아봐야 겠네요~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