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 소방본부 (그림책 1권 + 불자동차 3대 + 소방본부 세트) 출동본부 시리즈 1
김영란 글, 이민경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다른 책들과 다르게 차 외에 소방본부가 들어있네요.

 

 

빨리 만들고 싶어하는 아드님;;을 피해 사진찍기는 참 힘들었어요;; ㅋ

책의 둥근모서리가 눈에 들어옵니다. 양장은 아니였구요.

 

 

상자안의 소방본부 조각을 모두 펼쳐보았어요.

아드님 그 새를 못참고;; 헬리콥터 착륙장 스티커를 붙여야 한다며;; 마구 서두르네요;; ㅋ

 

 

아드님이 스티커를 모두 직접 붙였어요.

위치가 너무 벗어난 것은 제가 다시 떼서 붙였구요.;; ㅋ

 

 

안내대로 스티커를 붙이고 순서대로 조립 완성~

작은데도 주차놀이 + 소방서의 모습을 갖추고 있네요.

주차놀이가 없어서 더욱 더 반가운 제품이였어요. 아드님이 열광한 것은 당연하구요~ ㅋ

 

 

자동차는 이렇게 세 대가 들어있어요.

사다리차, 통합지휘차, 펌프차에요.

같이 들어있는 동화책에 나오는 자동차들이지요.

 

 

사다리차는 이렇게 3단으로 길게 펼칠 수 있고 360도 회전가능해요.

 

 

펌프차는 사다리차처럼 보이기도 했어요;;

장난감 자동차는 섬세하게 표현되어 있고 묵직해 보였어요.

3종 중 사다리차의 경우 앞 뒤 범퍼 부분(검정)이 조금 날카롭단 생각도 들네요.;; 개선되면 좋겠어요.

 

 

아드님은 조립과 동시에 여기저기 놓아보며 역할놀이를 시작합니다~ ㅋ

 

 

각자 방에 넣어보기도 하구요~

 

 

 

주차놀이의 엘리베이터도 무척 애용해 주십니다.

그런데 수동이라 아드님은 좀 힘들어 했어요;; ㅋ

도르레 넣어달라고 하면 욕심일까요? ㅋ

 

 

 

소방차를 다 올린 후 받침?을 들어주면~~ 쌩~~~

 

 

하고 소장차가 출동합니다~

아이들이 주차놀이에서 좋아하는 부분이지요~

생각보다 쓩~하고 멀리 나가서 놀라기도 했네요~ ㅋ

 

 

한참 역할놀이를 한 후 책을 읽어봅니다.

역시 소방차 얘기하면 불이 나야지요;;

안전교육도 살짝 하고~

성실하게 훈련과 준비를 한 소방차만이 중요한 일도 해낸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어요.

 

 

맨 뒤에는 이렇게 다양한 소방차에 대해 사진을 보며 알 수 있어요.

4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직접 대어보며 알아보았어요. :)

 

 

구조3총사(소방/구급/경찰)의 미니자동차와 소방본부의 구성 어떠세요?

왠지 다음은 병원이나 경찰본부일 것 같네요~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