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탬프로 꾸미자 손바닥 미술대학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이번에 삼성출판사에서 손바닥 미술대학 시리즈가 출시되었어요. 

미술 놀이할 때 스탬프가 있었음 하던 차라 더 반가운 소식이었네요.

 

 

생각보다 큼지막하고 좋네요.

개봉 전 어떤 스탬프들이 있는지 알아보았어요~

 

워크북과 튼튼해 보이는 eva로 된 스탬프가 다양하게 들어 있어요.

2가지색 잉크와 빨간도형 eva도 들어있구요.

워크북이 구겨지지 말라고 같이 우드락이 들어있는데 만들기 재료로 재활용하면 좋겠어요

 

빨간 도형 eva가 대체 무엇일까? 궁금했는데, 워크북을 보니 "나만의 스탬프"을 만드는 재료였어요.

반대편엔 스티커로 되어 있는데 병에 붙여서 스탬프로 만드는 거에요.

적당한 병이 없어서 꼬마약병을 이용해 보았어요~

10개의 스탬프와 나만의 도형 스탬프 5개로 모두 15개의 스탬프가 들어 있어요. :)

 

아드님이 젤 먼저 고르신 고래와 물고기 스탬프로 워크북을 꾸며보기로 하였어요.

워크북이 있어 다양한 설정으로 아이와 이야기하며 스탬프 놀이를 할 수 있어요.

↑이 페이지는 작은 물고기들이 큰물고기 형상을 만들어서 상어를 물리치는 내용이에요~


이야기를 들려주고 작은물고기로 큰물고기를 만들어 보자고 하였어요.

아드님이 좋아하는 물고기와 상어 이야기라서 스탬프 찍기도 즐거워하고,

찍고난 후에 엄마에게 다시 이야기 해주고 있어요.

다음에 고른 스탬프는 자동차와 비행기.

적당한 워크북 페이지를 골라 찍으면 되요.

맨 위쪽 상단에 어떤 스탬프들을 사용할 수 있는지와 페이지 중간에 찍힌 모양으로 필요한 스탬프를 쉽게 알 수 있어요.

  

워크북이다 보니 가운데 접힌부분 때문에 찍기가 불편하고,

어린 아이들은 방향을 예측하면서 찍기가 힘드니 스탬프의 위 방향 표시가 없다는 점이 아쉬워요;;

고래와 같이 가장 큰 스탬프는 eva에 잉크를 골고루 묻히는 요령도 필요해요.

자주 놀다보면 저절로 터득하겠다 싶기도 하네요.;;

 

마지막으로 워크북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고,

좀 더 확장된 활용사례가 안내되어 있어요.

워크북이 아닌 도화지를 이용하면 접힌부분을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물감으로 잉크를 대신하니 다양한 색으로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 도전해 봐야 겠어요.

 

손바닥 미술대학 시리즈가 있으면 언제든 손쉽게 미술놀이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