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빛깔 요정들의 운동회 - 2017 개정판 한울림 꼬마별 그림책
강혜숙 글.그림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알록달록 색깔들이 나오는 책을 선호합니다.

밝은톤을 좋아합니다.

표지만 보더라도 알록달록 제대로죠?!

게다가 친구들이 각기 다른 도형들이네요.

어린연령에게 딱 좋은 친구들이라 반갑네요.



책장을 넘기면서 부터 시작되는 색, 도형, 수놀이~

알록달록 아드님의 눈을 사로잡아요.





 

안녕~ 요정 소개 페이지에요.

아드님도 요정들과 인사해요~~ ㅋ

일곱 빛깔 요정들이 운동회를 하기 위해 모두 모였어요.

1등을 하면 왕관을 주고, 많은 왕관을 받은 우승자에게는~ 구름자동차를 준대요.

어디든 자동차!가 나오면 좋아하는 남아 중의 남아! 아드님이세요. ㅋ


첫번째 경기, 빨간숲에서 이루어지네요~





 

두번째 경기, 누가 가장 큰 방귀를 뀌는가? 주황색으로 물든 페이지 보심 아시겠죠? ㅋ

세번째 경기, 잃어버린 공룡알 찾기 입니다.

노란 꽃밭에서 알찾기, 집중력이 좀 필요하겠네요. ㅋ





 

네번째 경기, 미로 탈출~

수리공 발렌틴을 도와줘 http://blog.naver.com/pixelone/40125507463를 읽고 난 후부터 이런 책들 좋아합니다.

바바파파 책에도 미로여행이란 책이 있어요.





 

다섯번째 경기, 큰 물고기 잡기.

낚시줄을 따라가는 재미, 누가 잡았는지 앞-뒤페이지 번갈아보며 알아보아요.

이 책에서 가장 재밌게 본 부분입니다.
 

여섯번째 경기, 높이매달리기

일곱번째 경기는~~~ 코딱지 멀리 던지기~~~

그 코딱지를 먹은 개구리는 풍선을 불구요~ 아놔~ ㅋ

 

마지막으로 경기를 마치고 수상시간, 모두 한 경기씩 1등을 하여 왕관을 받았어요.

그런데, 구름자동차는 누가 받죠?

걱정없어요. 모두 탈 수 있는 구름 자동차~ :)

 

 

 

모두 아이 눈높이에 맞는 흥미로운 경기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색, 도형, 찾기, 미로, 크기 등등 다양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종합 놀이책 같아요.

사실, 베스트셀러가 아닌 단행본들은 그럭저럭-실망;;일 경우가 많은데,

이 책은 여러면에서 멋진 책 같아요.

급 '강혜숙'작가님이 궁금해 지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