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동안 기다리고 기다리던 에스카플로네 특별편을 드디어 보았다.

본방송은 놓치고 재방송으로 그것도 앞에 5분은  못 보고...

어쨌든 우여곡절끝에 보긴 봤다.

주위에서 특별판은 별로 기대하지 말라고 해서 정말 기대를 마니 하지는 않았지만,

'에스카플로네,에스카플로네'하는 그 주제가를 다시 듣는 순간,

감동의 물결이 밀려왔다. 얼마만에 듣는 주제가 인가 .ㅜㅜ

sbs에서 할 때도 이 주제가가 넘넘 좋았다..

천성적으로 금발에 머리 긴 남자에 끌리는 지라 여기에서도

여지없이 앨런에 끌렸었다.

근데 이 특별판에서는 정말 앨런이 몇장면 나오지 않아서 정말 서운했다..

x파일을 무지하게 좋아했었는데, 멀더의 목소리가 앨런 목소리인지라 -아닌가 난 그렇게 들었었는데- , 그 사람 목소리 특유의 카리스마와 울림이 넘 좋다..

줄기차게 투니버스에 에스카  해 달라고 글 올려줬던 분들께 감사하며,

그 분들 정성으로 tv판도 곧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누야샤와 나의 지구를 부탁해 까지면 더 좋을텐데..

근데 나이가 들긴 들었나보다 .불과  5년전쯤에   본 만화 주인공들의

이름을 반 이상은 잊어먹다니.....넘 슬프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로그인 2004-02-09 14: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제 저녁인가?? 투니버스서 '19세 미만 청취불가'경고가 뜨길래, 헉...무슨 야한걸 투니버스에서 해준단 말인가!! 라고 긴장했는데, 에스카플로네 특별판이더군요. 전 한번두 안봤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시드라구요. 타이틀은 정말 멋지던데~~^^

waho 2004-02-10 14: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스카플로네 하는 시간이면 울 남편 넘 좋아해서 저도 가끔 보고 있답니다. 보다보니 재미는 있는데...참부터 안 본데다 띠엄띠엄 봐서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얼마나 좋길래 그러는지...울 남편은 너무 좋아하며 노래까지 따라 부르던데...ㅋㅋㅋ

모1 2006-01-02 15: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극장판말인가요? 한국과 일본에서 만들었던...그것? tv판도 보다가 말아서..

Mephistopheles 2006-01-12 21: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메피스토입니다..^^ OST도 상당히 잘 만든 애니중에 하나라고 기억되네요..^^

paviana 2006-01-16 14: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 메피님의 글이 여기도 있는것을 몰랐어요. 어흑흑흐
혹 맘상하시진 않으셨나요? 죄송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