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광고/마케팅 관련 서적 중 읽어볼만한 책


7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마케팅 불변의 법칙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박길부 옮김 / 십일월출판사 / 2000년 8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2003년 08월 19일에 저장
구판절판
과학적 광고
클로드 홉킨즈 지음, 김동완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1992년 9월
6,000원 → 5,400원(10%할인) / 마일리지 300원(5% 적립)
2003년 08월 19일에 저장
구판절판
광고의 키워드:컨셉트에서 감성까지
아마노 유키치 / 디자인하우스 / 1997년 2월
8,000원 → 7,200원(10%할인) / 마일리지 400원(5% 적립)
2003년 08월 19일에 저장
품절

현장광고론
최윤식 지음 / 나남출판 / 1997년 6월
28,000원 → 28,000원(0%할인) / 마일리지 840원(3% 적립)
2003년 08월 19일에 저장
품절

광고의 체크리스트
최덕수 / 대광기획 / 1987년 11월
10,000원 → 10,000원(0%할인) / 마일리지 0원(0% 적립)
2003년 08월 19일에 저장
품절

광고제작의 실제
이낙운 / 나남출판 / 1993년 6월
14,000원 → 14,000원(0%할인) / 마일리지 420원(3% 적립)
2003년 08월 19일에 저장
품절

어느 광고인의 고백
데이비드 오길비 지음 / 서해문집 / 1993년 9월
8,000원 → 7,200원(10%할인) / 마일리지 400원(5% 적립)
2003년 08월 19일에 저장
품절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7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