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보 2005-08-17  

멍든사과님,,
죄송해서 어쩌나요, 전 손들고 보니 메일을 확인을 했는데요, 그런데 파일을 읽을수가 없어요. 제가 컴맹이라서 파일을 저장을 했는데 열기가 안되네요, 옆지기가 오던지 해야 알것 같아요, 정말 죄송합니다, 정말 읽고 싶었는데.. 정말 죄송해요,
 
 
미완성 2005-08-17 13: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런이런, 그랬군요. 아니예요, 정말 괜찮아요 울보님-
혹시 컴퓨터에 무슨 이상이 생긴 건 아닌가 찜찜해지네요. 혹시 모르니 바이러스 검사 같은 거 해보시면 어떨까요? 저도 컴맹이라..흐흐, 뭐가 안되면 일단 터보엔진에 달려가서 바이러스 검사부터 하고 본답니다^-^;;
정말정말 괜찮구요, 다음에 파일이 정상적으로 작동되면 그때 읽어주셔도 되고 아니라도 괜찮아요 :)
더운데 괜히 고생하셨어요...이런...제가 죄송하지요.
부디 이젠 시원한 오후를 보내시길!

울보 2005-08-17 14: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멍든사과님 정말 궁금해서 제가 읽고 싶다고 한것이니 너무 염려마세요,
바이러스는 아닌듯 집에 컴에 깔아놓앗던데요,바이러스 검사하는것이요,,옆지기가,, 후후
고생은 안했으니 너무 염려마세요,
님도 즐거운 오후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