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frog 2004-09-26  

멍든님..
헤헤.. 휴일 잘 보내고 계세요..? 아, 이거 참.. 눈돌아가게 이미지를 바꿔대시는구만요!!ㅋㅋ 부산은 제가 없더라도 잘 있죠? 일전에 부산 갔을 때 멍든님이랑 명란님이랑 생각났었는데 함 얼굴 보고 싶기도 했어요. 필시 멍든님은 본색을 숨기고 다소곳한 모습을 보여주셨을 거에요..ㅋㅋ 맞죠?
좋은 사람, 좋은 인연은 그 끈이 튼튼하지 않더라도 사는 데 큰 기쁨을 줍니다. 멍든님이 제게 그렇고 저도 여러분들에게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요. 항상 힘내시고 행복하시고 가끔 우울하거나 열등감에 빠져 허우적대더라도 다시 더 멋지게 멍들어 그레이드업 되어 부활하시길..^^ 좋은 휴일 보내세요!!
 
 
미완성 2004-09-26 18: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잠만 잤습니다 금붕어님~~ 으흙! 전 정말 잠없이 어떻게 살까 싶어요.
그래서 전 아침형 인간이랑 그 아침형 인간의 후속편인 뭐더라? 암튼 잠조절하는 책 너무너무 싫어요 -0-
아무튼 역시 또 자고 일어나니 금붕어님의 귀한 방명록이 있군용 홍홍.
아유우, 모르셨어요 저 다소곳하고 얌전한 거? 아웅 참참..제가 또 조용함 빼면 시체잖습니까 히히히히히.
그러고보면 인터넷이란 게 참 신기해요 그치요? 휴우...금붕어님의 지느러미처럼 멋드러지기 위해 또 열심히 멍들겠습니다 흙흙흙.

금붕어님도 알차고 신나는 연휴되셔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