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마카오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로 만든 마카오 여행 가이드 총정리, 2024-2025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국에서,마카오까지 4시간 남짓 걸린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곳, 중국과 인접한 마카오로 여행을 떠나는 궁극적인 복적은 일상 탈출과 휴식이다. 마카오는 한국처럼 반도로 되어 있으며, 중국 국경 관문이 있다. 마카오에는 마카오 박물관, 구 시가지 성벽, 루림이옥 정원, 꾼양 사원, 순얏센 기념관 즈이 있다. 홍콩과 가깝기 때문에, 마카오, 홍콩, 중국 광저우 여행까지 한 묶음으로 떠날 수 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준비가 필요하디.지도는 필수다. 두꺼운 지도 책이 아닌, 손가방에 쏘욱 얻을 수 있는 지도책,여성 친화적인 지도가 유행이며, 『에이든 마카오 여행지도 2024-2025』 가 나온 이유도 여기에 있다.

마카오는 포르투갈의 지배를 받은 곳이며, 1557년부터 1999년까지 오랜 기간동안 포르투갈의 식민지였다. 동양적인 매력과 서구적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독특함이 있으며, 성아우구스티노 광장은 필수 여행 코스가 되고 있다. 특히 유럽의 역사에서,신교도와 구교도의 충돌이 있으며, 마카오 또한 그 종교적 영향력에서 벗어날 수 없는 곳이다. 『에이든 마카오 여행지도 2024-2025』을 펼쳐 보면, 마카오 현지의 볼거리, 놀거리, 먹을 거리르 놓치지 않게 된다. 누구나 선택할 수 있고, 후회하지 않는 여행이 된다. 특히 마카오 현지 사람들만 알수 있는 꿀 여행팁이 책에 소개되어 있어서,외국인이라 하더라도, 광둥어를 모른다 하더라도,다앙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