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Men and Little Miss Adventure Collection 12종 미니 박스 세트 (Paperback 12권)
Harper Uk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알게 된 건 우연이었다. 이웃 블로거 중 대학생인 분이 봉사활동 간 기관에서 애기들 책 정리하다가 읽고 싶다고 한글판 책 뒷면 찍어 올렸는데, 거기 캐릭터들이 보기만 해도 넘넘 궁금했다!!! 간지럼씨 팔 왜 이렇게 길어!!!
알라딘 뒤져보니 한글판 중고 많은데, 원서 페이퍼백 12권 묶은 모험시리즈를 꽤 싸게 팔고 있어서 우왕, 이러고 샀다.
책은 얇고 작고 글씨도 작은데 그런데도 내용도 알차고, 공룡 모험이랑 우주 모험만 꼬맹이 읽어줬는데 내가 더 재미있잖아…이거 하나 읽어주면 흥미롭게 듣다가 길어서 그런가 꼬맹이님 금세 쿨쿨 주무신다. 영어로 읽고 한글로 읽고 짧은 실력으로 동시 통역하려니 힘들구나…그래도 재미있어서 다음 권 얼른 읽어주고 싶다. 우주 센터 가이드로 일하던 Mr Wrong씨 개웃겼다. 왜 다 틀려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