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아니 꽤 전부터 구하고 있는 책이 있습니다.

몽테뉴에 대해 관심이 많아 완역 수상록도 샀는데 다른 관련 책들을 찾다보니

몇개 없지만 그중에서 이책이 가장 나은것 같더군요.

한길사에서 나온 홋타 요시에 저

위대한 교양인 몽테뉴

그런데...!!

현재 절판중이라 구할 방법이 없네요ㅜㅜ 2, 3권은 판매중인데 말이죠.ㅠㅠ

1권 구하고 2,3권 구매하려 했더니 이거 그 전에 2,3권도 절판될까 무서워

미리 구매해둬야 할듯 합니다. 공공도서관에서도 안보이네요.하긴 10년전 책이니...

몇군에 산다고 글 올려놨는데 이제 신경 그만써야지 은근 힘든게 지치네요.^^;

절판 책 이리 열심히 구해본게 처음인데 참 어렵군요 ㅋ 여러분도 그런 경험 있으시죠?

나중에 구하면 만세! 를 외치며 글을 쓰겠습니다.ㅎㅎ

좋은 시간 되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카스피 2010-01-30 01: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 몽테뉴 책을 구하시는군요.절판본은 발품을 팔지 않고 인터넷 상에서만 찾으면 오히려 시간이 걸릴수가 있으니 가끔씩 헌책방을 나가시는 것이 좋으실 거에요.
그리고 뭐니 뭐니해도 절판본 구하기가 어려운 책은 극소수의 사람만 보는 인문서적이나 sf소설들일 겁니다.알라딘 중고서점가셔서 SF소설을 한번 찾아보세요.절판본의 경우 기본이 정가의 2배이고 그 이상인 책들도 무척 많습니다 ㅡ.ㅜ

루체오페르 2010-01-30 14:10   좋아요 0 | URL
그렇군요. 온라인 헌책방도 많아 이정도에도 없으면 없겠다 싶었는데 좀더 발로 뛰어야 하겠네요.
역시 희귀한 것이 더 구하기도 어렵고 가격도 비싸네요;
그래도 재고가 있어 웃돈주고 구매라도 가능하면 그나마 다행인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