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지는 계절에 그대를 그리워하네
우타노 쇼고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0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다른 분들의 리뷰를 보며 어떤 반전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나름대로 정신 바짝 차리고 읽었는데, 결국 막판엔 입을 쩍 벌리고 말았다. 허 참....

사실 속았다긴 해도 작가가 속였다고는 할수없고 "단지 말하지 않았을 뿐" 이고 내가 멋대로 그렇게 생각해 버린 것이지만, 그렇게 만든 작가의 솜씨가 놀라운 것이다.

그리고 읽으면서도 그랬지만 결말부분을 보며 그 때문에 더욱 주인공의 매력에 풍덩 빠져버리고 말았다. 

처음엔 500여페이지의 분량과 미스테리라기엔 너무나 서정적인 제목에 어딘가 불안감을 느끼며 시작된 나의 책 읽기는 딱 이틀만에 흐뭇한 마음으로 끝을 맺었다.  때론 이런 나쁜 놈들! 하며 치를 떨고, 때론 불안해 하고 때론 갸웃거리며 행복했던 이틀....

다시 알라딘에 들어와 우타노 쇼고의 다른 작품을 찾았는데 나오는 것은 <벚꽃지는...> 뿐..... 서운타.

빨리 다른 작품을 읽을 수 있기를.....

사족인데, 내가 봄에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벚꽃 지는걸 바라보는 것이다.

너무나 아름다왔던 모습 그대로 눈처럼 흩날리는걸 떠올리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두근하다..... 정말 사족이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