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와 내가 알고 있는 그의 비밀...

(꼭 둘이만 아는건지, 그의 다른 지인 몇이 알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것도 하루이틀 된 것이 아닌 5년도 더 된 비밀...

그런데 내가 먼저 입을 연 것이 아니고 그가 먼저 입을 열어 많은 이들에게 비밀을 일부 공개했다.

그럴때...

그에 대한 나의 신용도, 호감도가 반감된 것이라고 생각해야 하나?

난 그에게 구차하게 물어야 하고 부연설명을 해주고 들어야 하나?

내가 알고있었다는걸 타인에게 비밀로 해야하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