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한지 꽤 됐는데도 아직까지 인기가 대단하다. 나도 애들 성화에 떠밀려 결국 오늘 보러갔다. (다음주에 지성정성 기말고사 있건 말건 난 이녀석들의 성화가 은근 반가웠다. ㅎㅎㅎ)

 오늘은 놀토. 극장엔 사람들이 다글다글 끓었고 난 며칠전 미리 표를 끊어 놓았기에 편안하게 바로 극장으로 들어갔다.

 만화영화의 상영시간은 90분을 조금 넘겼는데 90분 내내 잠시도 쉴 틈을 안주고 영화는 정신을 들었다 놨다 흔들어 댔다.

 오우~ 정말 숨 쉴 시간을 찾아야 할정도로 영화는 재미도 있었다.



포의 재능을 알아보고 그에 맞는 방법으로 포를 단련시켜주는 사부의 능력에서 난 껑충 뛰어가서 히딩크가 떠올랐다. (왜냐고 묻는다면 난 자세히 설명 못한다. 하여간 그렇다는 것..)



무적 5인방은 정말 즐거웠다. 도대체 뱀이 무술을 하고 사마귀가 무술을 한다니 을매나 웃겨 주시든지.. ^0^

안젤리나 졸리가 호랑녀(이름이 타이거리스란다)의 목소리를 녹음 했다는데 실제로 그 목소리를 들어보고 싶다.

상상으로 만들어지는 만화영화는 그저 재미있어야 한다는게 평소 나의 주장.

재미와 교훈을 모두 줄수 있다면 금상첨화겠지만 요건 어린이들에게만 적용시켜 주시고 ^^; 난 그저 깔깔 거리고 웃고 재미있으면 좋다.

그런 면에서 쿵푸 팬더는 좋은 영화였다 :)

 

오늘 쿵푸 팬더는 알라디너님들께서 올려주신 할인쿠폰으로 구경하고 왔어요. 정말 기분 좋은 구경이었지요. 싸게 봤다고 좋다는건 아닙니다. (물론 이 이유도 크게 작용했지만요 ^^) 여러분들의 넉넉한 마음으로 구경을 했기에 더욱 좋았다는 겁니다.

정말 잘 보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