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진/우맘 > ㅎㅎㅎ 기발한 쇼핑백들^^

엠파스 서핑 중에 발견한 재미있는 사진...기발한 쇼핑백들이래요. ^^



이건 귀엽죠? 어린이 용품 쇼핑백으로 제격일 듯.^^



ㅎㅎㅎ 섹시 쇼핑백이래요. 누군지 참.....아주 제 각도로 찍으셨네요.^^



어째 좀....아플 것만 같은.....ㅡㅡ;; 저 쇼핑백은 들고 나가기 좀 무섭지 않을까요? ^^;;



ㅋㅋㅋ 이 사진 보고는 한동안 웃었습니다. 리얼한 저 표정....^0^;

하지만, 무엇보다도 압권이었던, 대망의 1위 쇼핑백은~~~~~~



짜란~ 고이즈미 목조르기 쇼핑백.^^;;;
저 쇼핑백, 그냥 개인적인 제작인지, 제작한 데가 한국인지 일본인지....궁금한 게 너무 많아지네요.^^;;;
초상권 침해 내지는....명예훼손에 해당되는 건 아닐런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