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서재에 오셔서 살짝살짝 안부 전해주시는 님...  

제가 얼마나 반가워하고 고마워하는지 아시죠? 

그나 제가 올리는 페퍼가 주로 님에게 복통을 유발한다는 사실이 참으로 역설적이옵니다. ㅋ 

이번에도 제가 좋아라하는, 좀 더 솔직하자면 가장 무난한 코스인 성판악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날이 너무 좋아서 정상까지 다녀왔죠. 물론 혼자였구, 이번 컨셉인 "촌년 소풍"에 맞게 한 손엔 사진기, 한 손엔 간식거리를 들고 산책가듯 두리번두리번 하늘도 한 번 쳐다보고 까마귀한테 인사도 하고 그러면서 올라갔어요. 근데 신기하게도, 산입구에 도착한게 9시 반쯤이었는데, 저리 편하게 걸어도 입산통제 안 걸리고 정상까지 잘 댕겨왔네요. 물론 내려올 때 아마 제가 제일 마지막이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앞에도 뒤에도 아무도 없어서 그 큰 산을 혼자 소유한 듯한 기분좋은 착각까지도 했었죠. ^^  

자자... 각설하고... 본격적인 복통 유발제~  



등산로 입구 쪽엔 아무래도 키큰 나무에 눈이 듬뿍~  



하늘이 정말 예술이었답니다. ^^  







정상쪽에 가니 아무래도 경사가 심하게 지더군요... 



바다.... 보이시나요?  



눈 쌓인 백록담 그리고 그 너머 바다... 날이 정말 좋았답니다. 서울에 두고 간 선글라스가 느무느무 그리운 날이었죠. 눈에 반사된 햇볕에 얼굴 타서 동생 표현으로는 "티벳 처녀"가 되었답니다.  



멀리 보이는 백록담... 까마귀도 한 마리 찬조출연... 까마귀가 유난히도 많이 보였어요.  





혼자 서서 가만히 보고 있자니 산에서 내려오기가 싫더군요. 게다가 그날 공기가 달랐어요. 신성한 느낌마저 드는 공기내음이었어요.  이 말 했더니 동생 왈 "그래 거서 해지고 세 시간만 있어봐라" 이러더군요. 쩝...



요까지 보시는데 넘 고통스럽진 않으셨죠? ^^   

고럼... 이만 "새해 복 많이 받으옵소서"  

 


댓글(7)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Kitty 2009-02-05 07: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사진 진짜 너무 멋져요? 여기가 어딘가요? 성판악?이 산 이름인가요?
(제가 지리에 마이 약합니다 ㅠㅠ)
뜬금없이 제가 배아파하고 갑니다 ㅎㅎ 동생분 코멘트 너무 재밌어요! ^^

해적오리 2009-02-06 09:00   좋아요 0 | URL
ㅋ 제주도에 있는 한라산이에요.
성판악은 중간에 한라산 중턱에 있는 곳이고 거기서부터 정상까지 등산로가 있죠. ㅋㅋ 새해부터 복통유발했군요.
윙크하는 키티한테 저도 윙크해줬어요. ㅋ
저 윙크 잘해요~

여울 2009-02-05 08: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멋져요. ㅁ.ㅁ 와~아 소리가 절로납니다. 부럽구요. 복많이 받으시구요. ㅎㅎ

해적오리 2009-02-06 09:01   좋아요 0 | URL
흐흐흐....
저 날 정말 한라산 좋았답니다. ^^
여울마당님도 새해 복 이따만큼 많으세요~

2009-02-08 11:4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9-02-09 14:42   URL
비밀 댓글입니다.

죵스 2009-02-28 22: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냥 불쑥 들어와서 좋은 사진들 보고 가네요.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