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스타일 미네랄 클레이 마스크(모공축소) - 170g
HollyHood Style
평점 :
단종


 

나이를 먹는 건 피부를 통해 들어 나게 마련이다.

30대 초반까지도 탱탱해 보이던 피부가 점점 모공이 늘어나고 주름이 늘어 나면서 생기가 없어 지는 걸 알아 차리니 말이다.

이번 헐리우드 스타일 미네랄 클레이 마스크 팩은 모공축소라는 점에서 눈을 끌었고 저렴한 가격에 용량도 많고 이래 저래 꼭 써보고 싶은 제품이었다.

처음 들어 보는 회사의 제품이라고 해도 웬지 정이 안가는 제품이 있는가 하면 한 번 써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제품이 있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써보고 싶은 충동이 이는 제품이었다.

제품을 설명하는 부분이 아무래도 눈길을 끌어 인지도 모르겠다.

제품의 색깔은 거의 회색빛이라고 해야 하나 머드팩보다는 흐린 색으로 상당히 부드럽다.

조금만 발라도 부드럽게 퍼지고  손놀림이 아주 자연스럽게 되니 그 느낌만으로도 내 피부가 이렇게 매끄러워 진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기분 좋음이 느껴진다.

보통의 머드팩이나 황토팩은 말라 가면서 당기는 느낌이 심해지는데 클레이 마스크 팩은 말라 가는데도 당김없이 촉촉함을 유지하면서 건조가 되었다.

일단 머드 황토팩등도 아주 미세한 것들이 모공에 남지 않도록 세안을 아주 깨끗이 하도록 안내가 되고 있는데 이 제품도 워낙 부드럽고 미세하다 보니 세안에 신경을 쓰게된다.

세안을 한 후 당김없이 촉촉해지는 피부를 만지다 보면 후회가 안든다.

요즘들어 피부트러블도 많이 일어나고 모공속에 피지가 박혀서 짜도 안나오고 만지면 오돌돌하게 느껴질때 무척이나 신경이 쓰이는데 팩을 하고 잠시 후에 피지 짜는 막대를 이용해 살짝만 눌러 줘도 모공에 박혀있는 피지가 톡하고 나온다.

스팀마사지 하고 그래도 안나오 던게 촉촉해진 틈을 이용해 모공 노폐물이 열리는 가보다.

꼭 한달을 사용하면서 1주일에 2번씩 해줬더니 각질도 일어나지 않고 해서 좋다.

다른 제품도 사용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매력적인 제품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몽드 고영양 에센스 - 5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용기 - 안정감있고 꽃잎타입의 펌프가 앙징맞다.   50ml 용기치고는 많이 들어 있는 느낌이 들어서 일단은 뿌듯하다.  L사에서 나오는 제품중에 용기는 무지 큰데 실제로 뒤로 보면 겉 용기만 크고 실제 내용물이 들어 있는 용기는 조그만 해서 속았다는 느낌이 드는데 이건 실속있게 보여서 좋다.

내용물 - 에센스 하면 묽은 농도의 투명한 빛의 내용물을 생각하게 되는데 이 제품은 마치 크림 느낌이 든다.    하지만 펴서 바르다 보면 쉽게 스며들고 뻑뻑한 느낌없이 곱게 펴 발라진다.

향 - 꽃향이 독하지 않고 질리지 않으나 향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오랫동안 지속되는 향이 싫을 수도 있겠다.   개인적으로는 은은한 향이 기분좋게 한다.

가격 - 요즘 화장품 가격을 보면 정말 헉헉 소리가 나게 놀라곤 한다.   아이키우면서 살림하는 주부들에겐 어찌보면 위화감을 느낄 정도의 가격인데  마몽드 제품은 품질도 어느 정도 좋고 가격에서 정말 부담없어서 좋다.   비싼거 하나 바르는게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난 꾸준히 품질좋고 저렴한 제품을 찾아서 사용할란다.

5가지 고영양이라는 부분이 아미노산 혼합물, 탄수화물 복합물, 비타민 오일, 플라보노이드, 감마리놀레산이라고 한다.

갈수록 생기를 잃어 가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아픈데 지금도 늦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가꾸야 겠다.

경제적으로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주부 자신을 꾸밀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이 많이 개발되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시세이도 티스 딥 오프 오일(클렌징 오일) - 230ml
시세이도 FITIT
평점 :
단종


단 한번의 사용으로 푹 빠졌답니다.

얼마전 이마트에 갔다가 이 제품을 봤어요..  매장에 있던 언니가 너무 좋은 제품이라고 침이 마르도록 추천을 해줬는데 알라딘에서 본 것 같은 생각에 다음에 와서 사겠다고 하고 집에 왔는데 ...

역시 탁월한 선택였습니다.

마트와 비교할때 3천원가까이 차이가 났어요.

9,900원에 OK캐시백 쿠폰이 400원 짜리가 붙어 있답니다.

용량도 많고 일단은 손에 덜었을때 물기가 좀 있었는데 오일 주변에 하얀 거품처럼 일어나는게 있어서 이거 불량 아닌가 싶기도 했지만

띠에 붙어 있는 것 처럼 모공이 매끌매끌하다 하더니 세안을 하고 나서 폼클렌징을 했는데... 어머나...

부드러운 손놀림에....정말 제 피부가 매끌 매끌해진 느낌이 드는거예요.

매장에 있던 언니가 유일하게 물에 용해가 되는 오일이라 더 좋다고 하시더니 오일치곤 크게 끈적이지도 않았고.. 자극적인 오일 냄새도 나지 않고..

매끌 매끌 깨끗하게 클렌징 되고.. 정말 단 한번의 사용으로 이 제품에 푹 빠지게 되는것 같아요.

요즘 환절기에 입 주변에 버즘같은게 올라와서 짜증이 났는데 어제 열심히 마사지 하듯 클렌징하고 세안했더니 이것도 살짝 숨을 죽네요...

각질까지 제거 되는 기능이 있나 몰라요..

비닐을 베끼니 온통 일본말이 쓰여 있어서 자세히 어떻게 사용하고 어디에 효과적인지 보진 못했답니다.

그래도 이거 하나 더 주문해 둬도 오일에서 냄새가 나지 않는다면 쟁겨 두고 싶은 제품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에뛰드 로맨틱 캣 라인펜슬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3호-모던 캣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작년 여름 유행하던 샌들이 생각나는 그런 색상였습니다.

붉은 구리빛에 금색펄이 나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라인도 매끄럽고 부드럽게 그려지고 색도 자연스러운게 좋더라구요.  대신 지속력은 떨어집니다.

오전에 라인을 그릴때 참 예쁘다 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라인 그린거 맞아 하는 정도로 흐려졌어요.

전 눈아래 쪽으로 라인을 그렸는데 사람들이 어색하지 않게 봐주네요..

 

펜슬형은 빡빡하면 아프기도 하지만 피부가 늘어질 수 도 있다는 말을 들었는데 이건 부드럽게 그려지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합니다.

가을 화장은 눈매를 깊게 연출하는 것 같은데.. 해보세요.. 이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존슨즈 베이비 베드타임 로션 - 500ml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전 이제품을 핸드크림 대용으로 사용합니다.

사무실에서 손을 닦고 나면 펌프 타입이라서 사용도 편하고 끈적임 없고 향도 좋고...

깨끗해요 라는 광고에 걸맞게 정말 좋은 제품같아요.  핑크나 옐로우 모두 사용을 해보았지만 베드타임 로션 처럼 끈적임 없고 산뜻한건 없는것 같아요.

바디용으로 사용을 하지 않기 때문에 몸에 바르는 경우에는 어떤 느낌이 들지 모르겠지만 일단 손에 바를때는 일반 핸드크림보다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핸드크림을 보면 아무래도 끈적임이 좀 있는데 베드타임은 그런 느낌없이 퍼짐도 좋고 흡수도 빨라서 사용해 보면 재구매를 반드시 하게 되는것 같네요.

저도 2번째 구매를 하는건데 지난번에 300ml 구매를 했는데 자주 쓰는 제품이길래 일부러 큰 용량으로 선택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