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캣 트리플 컬러 아이즈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저는 R05호 보라와 핑크가 있는 제품을 사려고 돌아댕기다가 여기서 구입을 했답니다.

우선 연한 핑크색 기본 베이스 컬러는 거의 흰색에 가깝습니다.

셋 다 펄이 있다고는 하지만 그닥 심한 펄은 아니에요.

그리고 핑크는 뭐랄까....제가 원한 핑크색보다 솔직히 더 붉고 진하더군요.

저는 아주 연한 핑크를 원했거든요.

저는 오랜시간 안경을 착용한 탓인지 안구돌출형이라서 핑크색을 바르니 눈이 울다나온것처럼 부어보이거든요.

그래서 보라색과 살짝 섞거나 베이스 흰핑크색과 섞어서 연하게 만들어서 쓰고 있습니다.

케이스는 이중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새도 밑쪽에 거울이 붙어있고, 팁은 두개가 들어있어요.

새도를 묻히고 다시 그걸 벌렁 들어서 거울을 봐야하니 조금 귀찮기는 합니다.

하지만 섀도 자체가 좀 단단한 편이고 가루날림이 적어서 들었다 놓아도 가루가 쏟아지거나 날리거나 깨지지 않아서 문제는 없습니다.

묻힐때도 별로 안묻혀지는듯한데 발색력은 아주 훌륭합니다.

저는 펄이 좋아서 이 위에 별도의 반짝이 펄을 구입해서 덧바르고 있습니다.

요즘 계속 이제품만 사용했답니다.

이렇게 단단하고 크니 저처럼 화장 가끔하는 사람은 아마 10년은 쓰지않을까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제가 원하는핑크와 보라패턴이 의외로 많지 않더라구요.

그것도 이렇게 맑은 색감으로는......

알라딘에서 발견하고는 망설임없이 구입을 했답니다.

결과도 만족스럽구요.

전반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단단하고, 가루날림이 적으며, 발색력이 좋고 지속력도 괜찮은 편입니다.

쌍꺼풀에서 뭉치는 일도 적구요.

어떤 섀도들은 쌍꺼풀에서 뭉치기도 하고 저처럼 지성인 사람은 기름까지 먹어서 눈도 번쩍번쩍 기름지는데 이건 가난해 보이리만치 기름기를 먹지 않습니다.

다만 연한 핑크 베이스 컬러가 바르면 쌈박하지 않고 좀 어두운 기분이 든다고나 할까요?

마치 흰색 잘못바르면 이상한것처럼... 럭셔리한 컬러감이 안나오는 것이 단점이구요,

핑크색상이 좀 진하고 붉어서 눈두덩이가 통통하시거나 안구돌출형은 울고나온 눈처럼 보일 수 있는 것이 단점이라고 하겠습니다.

저는 섞어쓰는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있고,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