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충깡충 난 아기토끼 - 머리띠,꼬리 포함
유수연 지음, 김병남 그림 / 애플비 / 2004년 5월
평점 :
품절


이 제품은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경을 했지만 가격도 비싸고 여섯살인 우리 아이에겐 다소 어린 책이다 싶어서 구매를 하지 않았던 책이랍니다.

인터넷 서점에서는 찾기가 힘든 책이지만 의외로 보통 매장에는 거의다 있더라구요.

아이가 하도 갖고 싶어해서 잠깐을 보더라도 사촌동생들에게 물려주면 되지 하는 마음으로 인터넷 구매를 하게되었답니다.

여기 알라딘엔 역시 없는 책이 없네요. 다른 곳에서는 찾기 힘든 책인데, 여기 있어서 구매를 하고 받았지요.

동화책과 토끼 머리띠, 그리고 토끼 꼬리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동화책은 귀엽게 미화했지만 상당히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그린 토끼들이 가득해서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물론 아이는 토끼 머리띠와 토끼 꼬리에만 온통 관심이 집중되어 있었구요.

토끼 머리띠는 아니나 다를까 6살인 우리 아이에게는 다소 작아서 자꾸 벗겨지려고 하더군요.

하지만 억지로 끼우고 나니 이번에는 토끼 꼬리가 문제였어요.

어떻게 사용하는지 나와있지도 않고 털로 씌워놓아서 구조가 빨리 눈에 안들어 오더라구요.

나중에 보니 집게 형식으로 티셔츠에 꽂으면 엉덩이근처로 쳐져서 토끼꼬리처럼 내려오게 만든 아이디어 상품이었답니다.

이 책은 시리즈로 나와있는데요, 책의 질이나 내용은 다소 평이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에겐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는 꼬리와 귀머리띠가 있으므로 쉽게 어필이 될 수 있지요.

저는 머리띠에 고무줄을 연결해서 어떻게 해서든 올해만큼은 씌워보려고 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