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9 CRUNCHY 10개_씨리얼바 한박스

평점 :
절판


한박스에 열개씩 들었으니 저는 백개를 먹어야겠네요. ㅎㅎㅎㅎ 

먹어보니 달긴 무척 달지만 맛있습니다. 

저는 오늘 세개나 먹었어요 

3일내내 달려도 못 빼낼 숫자를 먹어버렸네요, 흑....ㅠㅜ 

일단 한박스는 친구에게 인심썼습니다. 

그친구 이거 저녁밥대신 먹었대요ㅎㅎㅎㅎ 

달긴하지만 쵸코바의 특성상 그러리라 생각하고 

가운데에 뻥과자같은 것들이 바삭바삭하게 들어있어서 색다르고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건 땅콩 초코바인데 이것도 나름 괜찮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