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코 라이시아 인티마 청결제 - 여성용 200ml
치코
평점 :
단종


지금이 2008년 12월이고 제조일은 2007년 11월이니까 1년하고도 1달이 되어가네요

제품의 제조 년월일이 1년이 넘으니 제품까지 살짝 의심스럽기는 한데...

암튼 이 제품은 삼각형으로 생겨서 모양이 재미있고 안정감이 있어요.

대신에 뚜껑이 참 맘에 안듭니다. 마무리가 허접하다고나 할까요,...

뚜껑이 본체에 달려있어서 열었다 닫았다가 아니라

홀랑 떼내었다가 다시 끼우는 타입이에요.

그러니까 뚜껑을 열면 바닥에 떼굴떼굴 굴러 떨어진다는...

그리고 사고나서야 알았는데 임산부용이네요.

일반 제품과 어떤 큰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사고나서 발견하는게 참 많은 제품입니다. 

사용후에 추가하는데요, 뚜껑은 빼내지 않아도 됩니다. 

뚜껑에도 구멍이 있어서 그냥 이상태로 찍 누르면 나오는데, 

잘 마무리된 구멍이라서 그냥 흐르지않는탓에 

배를 눌러야 나오는데, 한 번 누르면 속사포처럼 찍 나와서 

지금까지 열번넘게 쓸 동안 한번도 제대로 눌러서 써본일 없이  

누르면 비명소리가 저절로 나면서 손과 바닥으로 마구 튑니다. 

이렇게 쓰면 이거 얼마 못쓰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