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타라라 드라마틱 샤이니 미니글로스 3종세트 - 1.5g*3
모하
평점 :
단종


요즘 환율도 있고 가격의 압박이 너무 세서 이 제품을 구매해봤어요

가격도 괜찮고 달고 다니면 편하고 예뻐서요.

우선 가볍고 색상이 세가지나 되니까 골라 쓸 수 있어서 좋아요.

1번과 2번(연한 핑크와 좀 진한 핑크?)는 발색이 거의 없다시피 하네요.

립글이라서 더 그런듯하고 저처럼 맨얼굴로 다니는 사람은 입술만 색이 동동 뜨는것도 별로라서

이 점은 괜찮았습니다.

가장 진한 레드도 살짝 붉은빛이 도는 정도라서(저는 입술색이 상당히 진한편입니다) 딱 좋네요.

립스틱 종류가 모두 연한색 계통이라서 아마도 레드색상을 가장 많이 쓸 듯합니다.

그리고 바를때는 상당히 쫀득한만큼 저로서는 달라붙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그런데 발랐을때 코팅이 되는것처럼 딱 붙는다고 할까요 꽤 오래 지속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외관은 고급스러움은 살짝 떨어지네요.

나중에 립글의 줄을 핑크색이나 은색, 금색등으로 바꾸면 좀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친정엄마 핸폰에도 달아드렸는데 요모조모 쓸모가 많다고 무척 좋아하시더군요.

용량이 작은게 흠이라는데 더 크면 무거워서 어찌달고 다니시려고 그러시는지...핫핫~~

부르조아는 팁이 붓타입인데 이건 스폰지봉 타입입니다.

입구가 대와 꽉맞기때문에 꺼꾸로 매달려있어도 흘러내리거나 그렇지 않을듯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