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Lamb's Shopping Trip / The Shopping List : 쇼핑하기 (가이드북 1권 + 테이프 2개 + 벽그림 2장 + 스티커 1장) - 그림책으로 영어시작 Level 4-4호 그림책으로 영어시작
김세실 지음, 임경희 그림, 스탠튼 H. 프록터 감수 / 삼성출판사 / 2005년 1월
평점 :
절판


쇼핑에 관해 알려주고 싶어서 비교급 시리즈와 이것도 함께 구매했어요.

우선 Little Lamb's Shopping Trip은 어린양이 식구들의 심부름을 갑니다.
씩씩하게 집을 나선 어린 양은 막상 가게에 가서는 비슷한 이름의 엉뚱한 것들을 사와요.
이런 부분도 아이들은 굉장히 재미있어 하네요.
'아이구, 엉뚱한걸 샀잖아~!!!"
하면서 깔깔 웃어요.(읽어주는 저도 재미있었답니다)
그런데 그 엉뚱한 물건들은 아주 멋지게 쓰인답니다.
이건 결론을 말하면 김이 빠지니까 안알려드리고,
암튼 이 책이 정말 재미있었다고만 말씀드리지요.

The Shopping List는 사실 그렇게 재미있지는 않았답니다.
쇼핑이라고 묶이기는 했지만 사실 2레벨이나 3레벨에 가도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이것도 그림을 보는 묘미가 있긴하지만 그렇게 재미있지는 않았어요.
암튼 초등생에겐 너무 쉽고 어릴수 있으니까
유치원생이나 최장 초등1학년까지가 좋을 듯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