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컬러링북 + 아르누보 72색 틴케이스 색연필 세트 펭수 컬러링북 + 색연필 세트
한결.아르누보 편집부 지음 / 아르누보 / 2020년 9월
평점 :
품절


일부러 선물용으로 샀는데 틴케이스 다 찌그러진 걸 보내다니요. 이런 세트는 보통 선물용으로 살 텐데 이렇게 성의없이 일처리를 하는 것이 실망스럽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고객센터 2022-01-27 19: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만족스러운 상태로 보내드릴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문제 상품의 경우, 번거롭더라도 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교환 or 반품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카프리치오소 2022-02-06 04:48   좋아요 0 | URL
번거로운 게 아니라, 선물용은 기한이 정해진 셈이니 교환할 여유가 없잖아요. 선물 주면서도 괜히 아쉬운 소리해야 하고 진짜 속상해요.

뭐.. 알라딘이 작은 구멍 가게가 아니니까, 아무리 이 제품과 포장지, 선물메시지까지 짝꿍으로 사는 고객이라도 일일이 소중하게 신경 못쓴다는 거는 알고는 있습니다만, 애초에 하자없는 제품 보내는 게 기본 상도덕이잖습니까.
불만 있으면 교환이나 반품처리 해주겠다 가 아니라.

유독 알라딘에서 선물용 물건 구입할 때마다 문제가 생기는데, 우연일까요. 오랫동안 알라딘 이용해 온 사람으로서, 최근 몇 년간 이런 일이 다발한다는 게 정말 유감이고요. 나름 알라딘에 애정을 가지고 일부러 이용하는 건데, 정말 초심을 잃어가는 기업 보는 게 내 일처럼 뼈아픕니다. 하긴 뭐 이렇게까지 하면서 알라딘 지박령처럼 붙어 있는 내가 제일 이상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