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헤이의 365일 긍정 확언 일력
루이스 L. 헤이 지음 / 센시오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나에게 선물하는

가장 좋은 한마디

『 루이스 헤이의 365일 긍정 확언 일력 』

루이스 헤이 / 센시오





어쩌면 우리는 매일, 자신을 채찍질하며 살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타인에게 너무나도 관대한 내가 오로지 자신에게만큼은 엄한 잣대를 두고 스스로를 괴롭히고 있는건 아닌지... <루이스 헤이의 365일 긍정 확언 일력>을 한장씩 넘겨가며 느꼈던 점이 바로 이런 우울한 감정들이었네요. 누가 그랬죠? 사람은 원래 불행한 거라고... 힘든 삶들이 겹겹이 쌓여 있지만 어느날 우연히 찾아온 행운때문에 그동안의 불행을 잊는다고... 그 맛에 살아간다고 말이죠...

<루이스 헤이의 365일 긍정 확언 일력>은 오늘을 보낼 나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해주는 일력입니다. 하루의 행복 루틴이라 할까요? 온전히 나만을 위한 메세지는 왠지 따듯한 설렘을 줍니다. 한번 만나볼래요?






오늘 하루, 어떤 날이기를 바라나요?



이 질문하나로 오늘은 왠지 기분좋은 일이 시작될 것 같지 않나요? 저자는 아침에 눈 뜨면 신선한 바람과 함께 순간의 작은 기쁨을 맞이하고 그날의 마무리는 "잘했어"라고 다독일 수 있는 오늘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았습니다. 삶의 무게가 버겁고 좌절을 겪었던 하루를 보냈더라도 나를 위로하고 사랑하는 날들을 보내길 바라면서요...

가장 먼저 열어 본 1월의 첫날... 거울을 보며 안녕을 말하는 「미러 워크」가 보이네요. 아침에 나를 만나는 시간은 고작 5초면 된데요. 거울을 보며 옷을 입거나 화장을 할 때... 그저 "아자아자~ 화이팅!" 하고 외치면 마치 에너지가 가득 충전된 거 같지 않나요?

이어서 펼쳐 본 12월의 마지막 날... 저는 내가 원하는 삶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어떠한 삶을 살았어도 수고했고 애썼다 말 할수 있는 그런 날들의 회상을 보여주는 듯 했어요. 왜냐하면 우린 어찌되었던 간에 여전히 열심을 다 하고 있으니까요.



<루이스 헤이의 365일 긍정 확언 일력>에서 특히 좋았던 점은 한붓그리기의 드로잉으로 마치 나와 오늘의 메세지를 이어주는 것처럼 따스함을 선사한다는거... 선그림의 결이 무척이나 아름답습니다.

「나를 사랑하고 위로하는 열두 달」로 나에게 주는 위로뿐만 아니라 앞으로 나아갈 힘을 주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긍정의 말과 다정함을 선물하지요.





그럼 오늘의 긍정 메세지를 만나볼까요?


나를 사랑하므로 나는 온전하다.

내가 걸어온 모든 길을 축복한다.



'작은 부분이라도 나의 일부를 부정한다면 치유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자신을, 자신의 모든 부분을 사랑하고 온전해지세요.' 내 삶을 오로지 나의 것으로 만들고자 한다면 스스로를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이 무엇보다도 중요해요. 주위에서 나를 몰아세우고 상황이 도와주지 않는다고 해도 나를 지킬 수 있는 존재는 나 뿐이니까요.

오늘도 힘나는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찾아오는 냥이친구와 떨어지는 낙엽의 가을을 만끽하며 내 어깨를 쓰다듬는 하루를 보내도록 하겠어요. 일년 365일 긍정의 에세이추천을 한다면 바로 이 책!! <루이스 헤이의 365일 긍정 확언 일력>을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