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mson Lake Road 크림슨 레이크 로드 라스베이거스 연쇄 살인의 비밀 2
빅터 메토스 지음, 최호정 옮김 / 키멜리움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라스베이거스 연쇄 살인의 비밀 2

『 크림슨 레이크 로드 』

빅터 메토스 / 키멜리움





고즈넉한 어둠 속에 잠식된 라스베이거스 연쇄 살인의 비밀... 이 책의 마지막 페이지를 덮은 나 또한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말하고 싶었다. 죄의식없이 그저 자신의 욕구를 억제하지 못해 어린 소녀들을 힘으로 억압하고 거침없이 휘둘려진 범죄들... 그야말로 개 만도 못한 인간에게 처해지는 형벌의 무게가 너무 가볍다는 사실에 또 한번 몸서리 치게했던 스토리였다. 

<크림슨 레이크 로드>는 언제 어느때 범죄가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은 곳으로, 해안선을 따라 아주 오래된 통나무집들이 즐비해 있는 곳이다. 작은 빛조차 들지않고 목이 터져라 소리를 질러도 닿을 곳 없는 그곳... 바로 크림슨 레이크 로드에서 피비린내나는 연쇄 살인이 벌어진다. 과연 '밤의 사물들'이란 그림의 모방살인은 누구에게 향하는 악의를 드러내는 것인지 그리고 목적을 이루기위한 잔혹한 수단이 왜 그림작품이어야 했는지 무척 궁금했다.





그렇다,

크림슨 레이크의 처형인은

범죄 지식의 서열에서 내 위치를 다시 생각하게 만들었다.

그는 서두르지 않고 피해자들을 데리고 천천히 시간을 보낸다.


통나무 외벽에 몸을 숨긴 케이슨 볼드윈... 손가락 신호로 진입을 한 그곳엔 주방테이블 위에 눕혀져 팔을 늘어뜨린 여자가 있었다. 검은 원피스 그리고 얼굴에 감겨진 흰색 붕대를 벗겨내었을 때, 면도칼로 미간을 베어 내 마치 눈이 세개인 것처럼 보였을 땐 그 잔혹함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더 기함할 일은 그 시체가 격렬하게 움직였다는거... 안젤라 리버는 그렇게 살아남았다.

한편 4주전에 발견된 첫번째 피해자 캐시 파르는 사망했다. 그리고 잔혹범죄에서 살아남은 안젤라는 정신적인 문제가 생긴게 아닌지 겁이날 정도로 덤덤했다. 어디부터 잘못된 것인지 도무지 감을 잡을 수 없었던 이 사건은 점점 미궁으로 빠지는 듯 했으나 FBI 특별요원 케이슨 볼드윈과 연방검사 제시카 야들리에 의해 베일에 쌓였던 사건이 아주 조금씩 벗겨지기 시작하는데...

범죄현장의 기이한 모습은 케냐 출신 화가인 샤프롱의 '밤의 사물들'이었다. 그의 작품은 총 4개로 첫번째와 두번째 작품은 사건현장과 일치했던 점... 그렇다면 내장이 적출되어 목매달린 세번째 작품 그리고 눈과 입이 꿰매어져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정도의 상처로 비틀린 형상을 하고있는 네번째 작품... 범인은 작품의 모습 그대로 범행을 완성할 것인지...

그림을 모방한 살인,

그 그림이 외치는 말을 찾아라.


<크림슨 레이크 로드>는 이성과 감성 사이의 가장 민감한 부분을 건드려 독자의 판단을 흐트러지게 만든다. 책 속에 나오는 인물을 빠짐없이 연결짓고 과거로 되돌아가 오래된 통나무집에 살았던 그들의 모습을 찾아야 하며 추악한 범죄자에게 무참히 무너졌던 어린 피해자의 흔적들을 드러내야 한다.


범죄스릴러를 자주 접했던 독자로서 석연치않은 부분을 찾아내기위해 쉼없이 분투했던 소설이었다. 가독성은 당연하고 끝까지 의심의 끈을 놓지 못한 인물의 정체가 드러났을때 쾌감마저 느끼게 했으니 올 여름을 강타할 스릴러임이 분명하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