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황후 6
알파타르트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재혼황후 6 』

알파타르트 / 해피북스투유





이혼을 받아들이겠습니다

그리고 재혼 승인을 요구합니다.


이렇게 재미있어도 되는 겁니까? 네이버 웹소설에 <재혼황후>가 등장하자마자 정주행을 했던 접니다만 종이책으로 만나는 매력은 또 완전히 다른 느낌입니다. 어떤 상황에 처해 있던간에 무조건 나비에만 응원하던 저는 이 책을 만나면서 소비에슈에게 애틋한 마음이 생겼습니다. 인간이기에 한번쯤 잘못된 선택을 할 수 있지요. 그것을 인지했을 때 바로 제자리로 돌리지 못하고 그넘의 자존심때문에 결국 원치않았던 험난한 길로 빠지게 됩니다. 안아주고 보듬어 줬으면 괜찮았을까?라고도 생각 해보지만 황제라는 직함에 실수를 허락하지 않았던 소비에슈는 결국 자신의 잘못된 선택을 오로지 스스로 안아야만 했었지요.

<재혼황후6>에서는 잘못된 선택을 함으로써 벼랑끝에 서게 됐던 소비에슈와 재혼황후라는 이유로 계략에 휩싸였던 서대제국의 위기를 보여주는데요... 이 책에서는 판타지 로맨스라는 장르의 달달함보다는 제국의 위기를 극복해 내는 그들의 현명한 계략을 옅보아야 될 듯 합니다.





소비에슈와 나 사이는...... 복잡하지.

친구였고,

사랑이었고,

꼴 보기 싫어졌고,

잘 살지 말라 속으로 악담을 퍼부었는데,

못 사는 꼴을 보니 좀 찝찝해지는.



맨 정신으로 버티기 어려운 연달아 터지는 나쁜 소식... 라스타가 철저히 감추려했던 범죄가 하나씩 드러나면서 폐위를 결정하게 된 소비에슈는 자신과 라스타 사이에 태어난 글로리엠조차 자신의 피를 이어받지 않았음을 확인합니다. 그렇게 라스타는 재판받는 중 소비에슈는 고자라고 외쳐댔고 결국 감옥에서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되지요. 모든 것을 잃었던 소비에슈의 마음은 자신의 딸 글로리엠에게만 향해 있었는데 자신의 피가 섞이지 않았다니 극단의 결정을 내리고 맙니다.

한편 서대제국에선 재혼을 하면서 황후로 등극한 나비에를 시해하기 위해 몸을 던졌던 공작... 얼음 마법의 발현과 카르멘공작의 도움으로 다행히 목숨은 건졌지만 혼수상태에 빠지게 되는 나비에... 급보로 이러한 사실을 알게 된 소비에슈는 나비에가 동대제국의 황후였던 시절, 그녀가 후원했던 치료 마법사 에벨리를 서대제국으로 보냈고 다행스럽게도 무사히 깨어나게 되는 나비에는 소비에슈에게 연민의 감정을 느끼게 되지요. 문제는 술을 먹고 혼미해진 소비에슈가 라스타의 환영을 보고 그대로 창문밖으로 추락하는 사고가 일어났고 그가 깨어났을 때 6년간의 기억을 잃게 되고 마는데...

처음에 만났던 재혼황후가 로맨스였다면 지금 만나는 재혼황후는 모든 사건의 서막이 열리는 일촉즉발의 이야기가 실려있답니다. 기억을 잃은 소비에슈는 요양을 목적으로 서대제국에 방문해 쉼없이 나비에를 꾀내려 하고 뒤로는 마력 감소현상을 조사하며 하인리의 뒤를 캐내는 비밀 기사를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정말 제정신을 유지하기가 어려웠답니다. 게다가 나비에는 쌍둥이를 출산하고 하인리는 실종? 이번에 만나는 <재혼황후 6>은 이 짧은 글로 다 표현할 수 없는 수많은 사건의 집합소랍니다. 그것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만나보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