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돌아오지 않는다
후루타 덴 지음, 이연승 옮김 / 블루홀식스(블루홀6)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넉넉한 살림은 아니지만 아내를 사랑했고, 딸 미소라를 낳아 공무원 사택에서 지내면서 나름 행복했다고 생각했다. 5년전 사고가 있기 전까지는... 베란다에서 추락한 아내는 의식불명 상태로 여전히 병원신세를 지고 있고 나 다나시마는 주말마다 딸아이를 돌봐주는 친가를 향하고 있다. 취미로 딸을 위해 만든 옷을 블로그에 올리면서 소소하게 행복을 찾고 있었는데 어느날 뜬금없이 "당신은 아이를 정말 사랑하나요?"란 댓글이 달렸다.

 

다나시마 입장에서는 화날 만도 하다. 저렴한 가격으로 예쁜 드레스와 소품을 만들어 블로그에 팁을 제공했는데 뜬금없이 아이를 정말 사랑하느냐는 질문을 한 사람은 도대체 무엇을 보고 이런 댓글을 달았는지 이해불가다. 어쩌면 애가 없거나 정신에 이상이 있는 사람일 것이라 예상한 그는 정곡을 찌르는 답글을 단다. "혹시 자녀가 있으신지요?" 이게 싸움의 시작이었다니... 그저 무시하고 넘길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자식이 있는 부모는 그냥 넘기지 못하는 크나 큰 사건이었던 것... 문제가 이것만은 아닐거라는 추측도 해야하는 이유... 저자 후루타 덴은 정말 뒷통수 치기 선수라는 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