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달 1~3 세트 - 전3권 (일러스트 특별판) 고양이달 (일러스트 특별판)
박영주 지음, 김다혜 그림 / 아띠봄 / 2021년 3월
평점 :
일시품절


 

 

큐레이터 동아리 모임에서 <고양이달 일러스트 특별판>을 소개받고 곧 중학생이 되는 아이와 함께 만나고 싶어서 이 책을 만나게 되었지요.

친구, 사랑, 우정, 성장, 외로움, 슬픔 등 수많은 감정이 교차했던 고양이달은 코로나로 집에만 있던 아이에게 선물과도 같은 시간이었답니다. 오랫만에 수다도 떨며 함께 그림도 그리며 추억을 만들어 냈지요.

 

 

 

 

고양이달 1. 세 명의 소녀

자신에게 단 하나의 마음이 허락된다면 그게 너였으면 좋겠다던 소녀... 노아는 무너진 바리별을 떠나 고양이달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하게 됐고 아리별에 떨어져 아리와 세 소녀를 만나게 되지요.

 

고양이달 2. 단 하나의 마음

세 소녀 루나, 마레, 모나의 아픈 사연들이 들어있던 두번째 이야기는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지요. 모든 걸 걸고서라도 시간을 되돌리고 싶을정도로...

 

고양이달 3. 선물

혼란에 빠진 감정은 결국 어둠을 불러오고 맙니다. 운명의 아리별과 그림자별이 충돌하면서 과거 소녀가 없어졌을 때처럼 별을 삼키고 맙니다. 끝까지 조마조마 했던 마음은 결국...

 

 

 

 

고양이달을 만나자마자 그림부터 그렸던 아이... 일러스트 특별판으로 만나지 않았으면 어쩔뻔 했어요? 한컷씩 보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페이지의 친구들을 그렸어요.

 

 

 

 

꼼꼼히 색까지 입혀서 정성껏 완성했답니다. 괜시리 사랑의 짝대기도 그어보고 ... ㅎㅎ

최근 휴대폰으로 그림그리기도 좋아하고, 손그림도 좋아해서 예쁜 그림만 보면 그저 신나는 아이랍니다. 코로나로 편하게 밖에 나가서 놀지도 못하니까요.

 

 

 

 

 

전 연령이 함께 읽어야 할 고양이달...

읽는내내 행복했고 곁에두고 한번씩 펼쳐볼래요.

 

[고양이달 그림별 이야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