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달 3 (일러스트 특별판) - 선물 고양이달 (일러스트 특별판) 3
박영주 지음, 김다혜 그림 / 아띠봄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만남과 헤어짐...

설렘 가득한 만남은 기분좋은 긴장감을 가져다 주지만 여전히 헤어지는 건 적응이 안된답니다. 다음에 만날 일이 있다면야 웃으면서 바이바이 할 수 있지만 언제 다시 만날지 모르는 사람들은 왠지 연결된 줄이 가위로 싹둑 잘려나가는 느낌이거든요. 게다가 고양이달 친구들처럼 아픈 헤어짐은 더욱 힘들겠지요...

 

 

 

떠난다는 노아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아리별친구들... 루나는 공선생과 공동 집필을 하면서 자신의 이야기가 들어있는 책을 준비했고, 마레는 초록 목도리를 준비합니다. 모나는 여전히 노아를 잡고 있지요.

또 하나의 사건이 벌어지면서 아리별은 위험에 빠지게 됩니다.

 

 

 

가을이 다가오는 아리별에 초록사람들은 잠시 떠날 준비를 합니다. 문제는 그렇게 떠난 초록별에 그라우잠이 잠입하고 있었고 그들을 인질로 삼았다는 소식이 들렸는데 모나는 뒷배경에 해적 크루델이 있다는 사실을 숨기고 맙니다. 그림자별은 점점 더 흔들리고 크루델까지 침략하고 만 아리별... 모나는 떠나는 노아를 끝까지 놓아주려 하지 않고 그대로 품에 안은 채 지하세계로 빠져들고 맙니다.

노아가 본 마지막은 조각난 아리석이 하나로 합쳐지면서 그토록 그리워하던 소녀를 보게 되고...

 

 

아리별이 그림자별을 삼키자 바로 고양이달이란 것을 알게 된 노아... 노아는 자신이 살던 바리별에 보내지고 말았답니다.

노아 모험은 한편의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고양이달을 찾아 떠난 여행은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배운 경험이었고 그것을 통해 조금 더 성장했지요. 마지막이 너무 궁금하지않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