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달 1 (일러스트 특별판) - 세 명의 소녀 고양이달 (일러스트 특별판) 1
박영주 지음, 김다혜 그림 / 아띠봄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고양이달 1 』

세 명의 소녀

박영주 글 / 김다혜 그림 / 아띠봄

 

 

지금의 내가 불안한 청소년 친구들에게...

초등학교를 졸업하면 왠지 어른이 된 것만 같아 설렘도 가득하고 무엇이든지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실제는 너무나도 달라 나를 찾을 수 없는 친구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구가 아니면 할 수 없는 것들이 무척이나 많답니다. 그게 뭐냐구요?

바로 <고양이달>을 통해 해답을 찾을 수 있어요. 자신의 자아를 찾는 성장소설... 노아와 함께 떠나볼까요?

 

 

색색의 달빛아래 소년과 소녀는 사랑을 속삭이고 있었답니다. 갑자기 거센바람이 불어와 사랑을 산산조각 내버리고 검정달 주위로 깊숙한 굴이 생기더니 세상을 거침없이 빨아들였어요.

"달을 그려줘"

메아리처럼 울려퍼지는 소년의 목소리... 꿈 속의 소녀는 꿈을 꾸는 나에게 달을 그려달라고 간절하게 애원합니다.

 

 

꿈에서 만난 소년과 마주한 그녀는 무척 놀랐지만 자연스레 소년의 이야기에 빠져들었죠. 바라별에서 왔고 이름은 노아...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고 그 마음을 음악으로 표현 가능하다는 이 소년의 정체는?

 

살면서

누군가의 인생을 송두리째 흔들어 놓은 적 있어?

혹은 누군가로 인해

네 삶이 완전히 뒤바꾸어 버린 그런 적은?

 

 

친구나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힘들다면 고양이달을 통해 특별한 만남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주인공 노아는 다른 사람의 소망은 들어줘도 정작 자신의 마음은 알지 못한다고 해요. 그 해답 우리가 찾을 수 있을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