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란스러운 세상 속 둘만을 위한 책 - 혼자가 좋은 내가 둘이 되어 살아가는 법 INFJ 데비 텅 카툰 에세이
데비 텅 지음, 최세희 옮김 / 윌북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부가 된다는 것은 1 + 1이거나 A플러스 등급이 되는거다. 하나에서 둘로... 그리고 서로에게 좋은 영향으로 등급이 향상되거나... 부부란 그런 것이 아닐까 싶다. 나의 치부를 드러내도 안아줄 수 있는 넓은 가슴과 실패하는 상황에서도 내가 가장 상처를 덜 받을 수 있는 선택을 도와주는 사람...

친구들이 놀러온다는 소리에 쿨하게 OK하면서 눈치껏 청소를 하는 제이슨을 보며 "데비! 신랑 참 잘 만났네!"라고 귀뜸해주고 싶었다. 아직은 사랑단계라서 그런가? 이들도 슬슬 의리단계로 넘어갈 때가 오겠지??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