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삐 롱스타킹 스티커 아트북
액티비티북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21년 7월
평점 :
절판


 

학교에 제대로 가 보지도 못하고 여름방학이 되었습니다. 마치 우리 세상만 멈춘듯... 길고 더운 방학기간에 재미있고 알차게 집에서 보낼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했는데, 이렇게 만나게 되었네요.

바로 <삐삐 롱스타킹> 스티커 아트북입니다. ^^

어른들에게는 추억의 친구이기도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린드그렌의 '삐삐 롱스타킹' 시리즈로 유명하지요. 외롭고 힘든 역경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당당하게 나아가는 친구 삐삐를 말이죠. 주근깨 얼굴에 빼빼마르고 삐죽삐죽 삐져나온 양갈래 홍당무 머리를 한 삐삐는 뒤죽박죽 나무별장에서 산답니다. 여자 아이지만 무척 용감하고 모험심도 넘쳐나며 무거운 것도 번쩍 들어올리는 삐삐는 옆집에 사는 토미와 단짝 친구랍니다. 자~ 그럼 한번 떠나볼까요?

 

 

 

역시 우리집 친구는 책을 한번 쭈욱 읽어본 다음에 첫페이지에 있는 작품부터 차근차근 붙이기 시작했어요. 혼자는 지루하니 당연히 함께 붙였지요. 앞쪽에는 스토리가 있고 작품을 위해 필요한 스티커는 뒷페이지에 있습니다. 짧은 스토리지만 삐삐 롱스타킹의 이야기를 한 눈에 보여주기에 부족함이 없었고 절취선이 있어 페이지를 쉽고 깔끔하게 뜯어낼 수 있었답니다. 번호에 맞춰 하나씩 붙여나가면 되는데요, 스티커의 재단이 아주 깔끔하고 정확하게 맞아 작품의 완성도가 높았답니다.

처음엔 귀엽지도 않고 왠지 괴팍한 느낌의 아이였다고 해요. 하지만 삐삐의 사정을 보고 자꾸자꾸 만나보니 개성넘치는 매력의 소유자라고 하네요?

"우리도 모두 한때 삐삐였다"는 말에 공감했어요. 용감하게 앞서 나가고 싶은 마음도 있었고, 마음껏 상상력을 발휘해 꿈도 꾸고 싶었지요. 그런 것들을 추억하며 아이와 수다도 떨고 재미있는 작품도 함께 했던 소중한 시간이었답니다.

 

 

[본 포스팅은 출판로부터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