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라! 틀린그림찾기 2 : 세계 여행 찾아라! 틀린그림찾기 2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hestia0829.blog.me/222111105850

 

 

찾아라! 틀린그림찾기 미래직업에 이어 두번째로 만난 건 바로 세계 여행이였어요. 이때쯤이면 동남아쪽으로 여행을 하기로 했지만 코로나19로 꼼짝 못하는 신세가 되어 책으로나마 여기저기 둘러보며 다음을 계획하고 있는데 이 책을 통해 목적있는 여행의 테마를 그려보게 되었어요. 기발한 아이디어로 여행지에서 꼭 하고 싶은 일이 생겼는데 바로 각 나라의 전통의상을 입고 사직찍기였습니다. 자~ 그럼 이 책속에 무엇이 있는지 설명해 드릴게요. 

 

세계여행이 주제인 이 책은 6가지의 테마를 보여줍니다. 개성만점 아름다운 전통의상, 새콤달콤 맛있는 세계 음식, 두근두근 환상의 세계 축제, 리듬톡톡 신나는 세계 댄스, 블링블링 빛나는 액세서리, 소중하고 위대한 세계 유산이 있어요. 그룹 플라워걸스는 이번에 월드투어를 하게 되었는데, 세상에 준비한 의상이 모두 사라지고 말았지만 각 나라의 전통의상을 입고 공연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세계 음식은 아시아에서 유럽까지의 잊을 수 없는 맛을 보여주고 눈으로만 봐도 한껏 들뜨게 된 각 나라의 축제는 희망사항이 되었지요. 역시나 중간에 들어있는 심리테스트는 나와 친구의 성향을 보여줘 무척 즐거워하는 페이지 중의 하나랍니다. 다양한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 무척 재미있는지 늦은 밤까지 손에서 놓질 않네요.

 

마냥 예쁘기만 한 책이 아니라 여러 나라의 문화를 보여주고 생활을 옅볼수 있어서 즐거웠답니다. 한마디로 책을 읽어가며 학습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을 하면서 익히는 세계라서 더욱 알찬 느낌이였어요. 전통의상과 어우러지는 댄스, 각 나라에 속해 있는 문화유산, 이 모든 페이지의 아랫부분엔 '궁금해!'란 설명 글이 포함되어 있어 굳이 인터넷 검색을 하지않아도 알 수 있답니다.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귀요미 캐릭터는 따라그리고 심쿵한 페이지도 있어 설렘도 준답니다. 오늘도 잠자리에서 이 책을 만날텐데, 내일은 쉬는 주말이니 늦게 잠들어도 눈감아줘야겠네요. ㅎㅎ

 

 

[본 포스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