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보는 눈 잠뜰TV 오리지널 스토리북
uno 지음, 루체 그림, 잠뜰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hestia0829.blog.me/221957604971

 

 

샌드박스 소속으로 마인크래프트 게임만 하는 줄 알았는데 스토리까지 만들어 출판했다는 말에 놀란 아이는 빠른 속도로 읽어나갔어요. 늦은 저녁에 신나게 읽더니 검색을 해가며 혹시나 영상이 있는지 찾았는데 잠뜰TV에 속해있더라구요. 열심히 읽었는데 영상도 보고 싶다고해서 허락해 줬지요. '밤을 보는 눈'은 15편으로 되어 있고 목소리 녹음 또한 등장인물 본인이 했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부터 영혼이 보였던 잠뜰은 떠돌아 다니는 영혼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답니다. 그러던 중 할아버지가 신비한 힘이 깃들어있다며 월광검을 주었고 어린 잠뜰은 퇴마사로 성장하게 되었어요. 선입금 후퇴마라는 신념으로 일을 하지만 사실은 여린 마음에 출중한 실력의 소유자랍니다. 잠뜰이 지내고 있는 해광시가 요즘 마가 끼었다는 소식에 눈코뜰새없이 바빠진 잠뜰은 부엉이 영혼인 각별과 함께 다녔는데 새롭게 나타난 공룡이라는 뛰어난 퇴마사때문에 일거리가 줄어들기 시작했고, 이후 인간을 괴롭히는 야괴들이 급격하게 늘어나 어둠의 그림자는 점점 커지기 시작하지요. 드디어 어둠에 잠기는 해광시와 자신의 소중한 친구들을 어떻게 구해낼지 기대되지 않나요?

돈은 밝히지만 실력은 최강이라는 소개에 박장대소하며 고개를 끄덕일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아이들이 영상을 보는 중간중간에 쉼없이 돈을 입금하라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마인크래프트 게임속에서 만들어 낸 스토리로 영상에서는 책 표지와 같은 예쁜 그림이 아닌 마인크래프트 캐릭터로 나온답니다. 다양한 콘텐츠의 활용으로 아이들에게 재미와 배우고 싶은 욕구를 가져다 주었답니다. 잠뜰처럼 영상으로 그림을 그리고 동화를 쓰고 싶다는 아이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